"웰컴 투 시월드" 안젤라♥황효명, 결혼 후 첫 명절

박설이 2016. 2. 9. 12:26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박설이 기자] '대륙 여신' 안젤라 베이비가 결혼 후 첫 춘절(음력 설) 근황을 전했다.

안젤라 베이비의 남편인 배우 황효명(황샤오밍)은 자신의 SNS에 가족 사진을 공개, 명절 근황을 전했다. 춘절을 맞아 아내인 안젤라 베이비를 포함해 온가족이 모인 것. 안젤라 베이비에게는 결혼 후 시댁에서 보내는 첫 명절이다.

사진에서 안젤라 베이비와 황효명은 음식이 가득 차려진 테이블에 나란히 앉아 컵을 들고 건배 포즈를 취했다. 다른 가족들과 어울려 미소를 지으며 화기애애한 명절 분위기를 전했다.

사진과 함께 황효명은 "평소에는 할머니와 시간을 보내기 정말 어려워서 가족들에게 정말 미안해요. 명절 휴일 하루이틀은 집에 가서 가족들과 보냅니다. 여러분 오늘 가족 사진 찍으셨나요?"라는 말로 새해 가족과 함께 한 소감도 덧붙였다.

한편 중국의 톱스타 커플 안젤라 베이비와 황효명은 지난해 10월 중국 상하이에서 수백억 원을 들인 초호화 결혼식을 올려 화제를 모았다.

박설이 기자 manse@tvreport.co.kr / 사진=황효명 웨이보

[1천만원고료 제1회 TV리뷰 어워즈 개최]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