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인트' 윤지원, 김고은 남동생에 반했다

뉴스엔 2016. 1. 27. 00:11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윤지원이 '치즈인더트랩' 8회에서 김고은 남동생 김희찬에게 첫눈에 반했다.

1월 26일 방송된 tvN 월화드라마 '치즈인더트랩' 8회(극본 김남희 고선희/연출 이윤정)에서 손민수(윤지원 분)는 홍설(김고은 분) 남동생 홍준(김희찬 분)에게 반했다.

홍설이 싸움을 피하려 손민수를 아예 외면해 버리자 손민수는 "그래. 홍설보다 내가 낫다. 나한테 말 한 마디 못하지 않냐"고 착각의 늪에 빠졌다.

뒤이어 손민수는 홍설 동생인 줄도 모르고 홍준에게 반했다.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윤지원이 ‘치즈인더트랩’ 8회에서 김고은 남동생 김희찬에게 첫눈에 반했다.

1월 26일 방송된 tvN 월화드라마 ‘치즈인더트랩’ 8회(극본 김남희 고선희/연출 이윤정)에서 손민수(윤지원 분)는 홍설(김고은 분) 남동생 홍준(김희찬 분)에게 반했다.

손민수는 홍설의 핸드폰 고리인 사자인형을 주운 후 홍설에게 들키자 돌려주지 않고 자신이 산거라고 주장하며 훔쳐 버렸다. 이어 오영곤(지윤호 분)의 꼬임에 넘어가 홍설에게 앙심을 품으며 점점 더 대립하기 시작했다.

홍설이 싸움을 피하려 손민수를 아예 외면해 버리자 손민수는 “그래. 홍설보다 내가 낫다. 나한테 말 한 마디 못하지 않냐”고 착각의 늪에 빠졌다. 뒤이어 손민수는 홍설 동생인 줄도 모르고 홍준에게 반했다.

홍준은 강아영(윤예주 분)을 만나러 왔다가 길을 못찾고 손민수에게 “미대가 어디냐. 친구 만나러 왔는데 길을 못 찾아서...”라고 물었다. 손민수는 지도를 보여주려는 척 홍준의 사진을 몰래 찍으며 갈등을 예고했다.

한편 ‘치즈인더트랩’은 동명 웹툰을 원작으로 한 위험한 본성을 숨긴 완벽 스펙남 유정과 그의 본모습을 꿰뚫어본 비범한 여대생 홍설의 로맨스릴러 드라마다. (사진=tvN 월화드라마 ‘치즈인더트랩’ 8회 캡처)

[뉴스엔 유경상 기자]유경상 yooks@

유승옥, 움직이는 콜라병 ‘육감 비키니’ 이것이 탈아시아급 몸매김혜수, 30년 전 미모 화제 ‘어릴때도 국보급 글래머 스타’‘나쁜놈은죽는다’ 손예진 노천탕 목욕 포착, 어깨 드러낸 청순자태‘미인대회 출신’ 걸그룹 A, 스폰관계 들통난 충격 사연..남친만 불쌍 톱스타커플 결별, 바람이었다고 전해라[연예가뒷담화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