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롤챔스] '큐베' 이성진 "'뽀삐'는 궁극기가 중요"

2016. 1. 20. 20:3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용산, 신연재 인턴기자] "뽀삐는 궁극기를 잘 써야하는 챔피언"

'큐베' 이성진이 20일 서울 용산 e스포츠 상설경기장에서 열린 '롯데 꼬깔콘 LoL 챔피언스 코리아 스프링 2016(이하 롤챔스)'서 2,3세트 연속 뽀삐를 선택해 묵직한 탑 라이너의 정석을 선보였다.

먼저 이성진은 전승을 이룬 소감에 대해 "롱주가 강력한 상대라고 생각했는데 이겨서 기쁘다:고 밝혔다.

롱주에 상대적으로 전력이 약하다는 평이 많았는데 어땠냐고 묻자 "긴장을 많이 해서 경기가 불리해질 뻔 했다"며 "이겨서 다행이다"고 답했다.

처음으로 꺼내 든 뽀삐에 대해서는 "해외 대회에서도 이미 많이 나왔고 솔로 랭크에서 연습을 많이해 꺼내들 수 있었다"며 "뽀삐는 궁극기를 매우 잘써야 한다"고 충고도 덧붙였다.

경기 초반, 피오라의 거센 압박에 대해 언급하자 "'엑스페션' 구본택이 실력이 매우 출중한 선수라 어쩔 수 없었다"며 "팀원들 덕분에 잘 주어먹고 커서 이긴 것 같다"고 겸손함을 뽐냈다.

이성진은 마지막으로 "팬들의 응원 덕분에 이긴 것같다"며 "다음에 있을 SK텔레콤전도 많은 응원 부탁드린다" /yj01@osen.co.kr

[사진] 용산=고용준 기자 scrapper@osen.co.kr

[2015 프로야구 스카우팅리포트][요지경세상 펀&펀][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