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소 찬열 "中인기여배우 원산산과 영화 출연, 상하이서 촬영중"

뉴스엔 2015. 12. 24. 11:24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찬열이 "상하이에서 영화를 찍고 있다"고 밝혔다.

그룹 엑소 멤버 찬열은 12월24일 방송된 KBS 쿨FM '박명수의 라디오쇼'에서 근황을 공개했다.

찬열은 "중국 영화 '그래서 나는 안티팬과 결혼했다'를 찍고 있다. 만화책이 원작인 작품이다. 중국 상하이에서 계속 촬영을 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이어 찬열은 "상대 여배우는 원산산 씨다. 중국에서 굉장히 핫한 배우다. 그 분은 나랑 5살 차이나는 1987년생이다. 그냥 극 중 역할이 묘묘라 묘묘 씨라고 부른다"고 덧붙였다.

박명수는 "이야기를 하며 계속 웃는다. 묘묘 씨가 좋아 그런 거냐 내가 좋아 그런 거냐"고 농담했다. 찬열은 "영화 촬영하는 게 즐겁다. 사실 중국어를 잘하는 편이 아니라 걱정했는데 걱정했던 것보다 현장 분위기가 너무 좋고 다들 잘 챙겨준다"고 말했다.

박명수는 "중국 촬영장 분위기는 어떠냐"고 물었고 찬열은 "일단 감독님이 한국 분이라 한국 현장과 다를 게 없는 것 같다. 중국에 밥차는 없다. 한국 도시락을 잘 챙겨주신다"고 답했다.

한편 '박명수의 라디오쇼'는 매일 오전11시 방송된다.

[뉴스엔 황혜진 기자]

황혜진 blossom@

‘메리크리스마스’ 산타로 변신해 더 예쁜 ★들[카드뉴스]이나영, 육덕진 파격노출 비키니..토실 엉덩이 ‘치골까지 싹보여’[결정적장면]‘최고의연인’ 김유미 미코眞답게 볼륨몸매 각선미 ‘아찔’김현중父 “최씨 양육비 12억 청구, 받아간 돈까지 총 34억” 주장(한밤)아이유, 속옷까지 보일듯 야릇 초미니 ‘아슬아슬 길이’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