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부자들' 조승우 "이병헌, 천의 얼굴을 가진 배우" [MD동영상]

2015. 12. 23. 20:4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마이데일리 = 김정수 기자] 배우 조승우가 영화 '내부자들:디 오리지널' 과거 신 속 이병헌의 모습을 보고 충격 받았다고 전했다.

23일 오후 서울 성동구 CGV 왕십리에서 진행된 영화 '내부자들:디 오리지널'(제작 내부자들 문화전문회사 배급 쇼박스) 언론시사회에 우민호감독과 배우 이병헌, 조승우, 백윤식과 원작자인 윤태호 작가가 참석했다.

이날 조승우는 해보고 싶은 역할에 대해 묻자 "다음에는 안상구 같은 역할을 해보고 싶다"고 답했다.

이어 "저희는 텍스트로 늘 봐왔던 내용"이라며 "시간만 길어졌을 뿐이지 우리에게는 익숙한 이야기다. 전 매회차 현장에 있었던 게 아니기 때문에 안상구 장면이 어떻게 찍혔는지 못 봤다. 오늘 보니 매력 있는 역할이다"고 덧붙였다.

또 "'벤자민 버튼의 시간은 거꾸로 간다'처럼 시간을 거슬러 올라가서 엄청난 곱슬머리와, 표현할 수 없는 비주얼 적인 모습에 충격을 받았다. (이병헌이) 천의 얼굴을 가진 분이구나 생각이 들었다"고 너스레를 떨어 웃음을 안겼다.

한편 '내부자들:디 오리지널'은 대한민국 사회를 움직이는 내부자들의 의리와 배신을 담은 범죄드라마 '내부자들'의 3시간 버전이다. 한국 영화 확장판 중 사상 최대 분량인 50분이 추가됐다. 오는 31일 개봉.

[배우 이병헌과 조승우. 사진 = 김성진 기자 ksjksj0829@mydaily.co.kr]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press@mydaily.co.kr
사진 및 기사 구매 contents@mydaily.co.kr
- NO.1 뉴미디어 실시간 뉴스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저작권자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