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PGA 시니어, 대회 상금 적립금으로 나눔 실천

뉴스엔 2015. 12. 23. 15:49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안형준 기자]

KGPA 시니어들이 특별한 나눔을 실천했다.

한국프로골프협회 시니어지회(회장 문춘복) 선수들이 올 시즌 대회 상금 중 1%를 적립해 모금한 사랑의 기금과 함께 쌀 1톤(20kg/50포)을 12월 23일 경북 문경에 위치한 미오림복지재단에 전달하며 따뜻한 사랑 나눔의 가치를 실천했다.

본 전달식에는 ㈜씨피에프 루마코리아 김승양 전무이사와 미오림복지재단 이순례 상임이사, 문춘복 KPGA 시니어지회 회장 및 시니어지회 권오철 경기위원장 등 관계자들이 함께해 의미를 더했다.

문춘복 KPGA 시니어지회 회장은 “KPGA 시니어지회 회원들은 2013년부터 3년 째 기금을 모아 사회에서 소외된 분들께 도움을 드리고 있다."고 전하면서 “KPGA 시니어지회에서는 공동체 의식을 갖고 불우한 이웃을 위한 자선 행사를 지속적으로 진행할 것." 이라고 밝혔다.

미오림복지재단은 ㈜씨피에프 루마코리아가 운영하는 사회복지재단이며, ㈜씨피에프 루마코리아는 2013년부터 KPGA 챔피언스투어를 꾸준히 후원하고 있다.(사진=KPGA 제공)

안형준 markaj@

한채영, 시스루 이렇게 섹시할줄이야 [포토엔]정연주 관능적 화보, 스태프 감탄케한 완벽 각선미예정화, 탈아시아급 육감 비키니 ‘엄청난 글래머 가슴’복면가왕 조정민 ‘트로트와 돈’ 논란 [이슈와치]前 카라 강지영, 일본가더니 충격 노출영화 ‘얼마나 벗었나?’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