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런닝맨' 송지효, 유재석도 놀란 인간네비 "데이트 덕분?"

뉴스엔 2015. 12. 6. 18:01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런닝맨' 송지효가 개리의 집 근처를 정확히 알았다.

12월 6일 방송된 SBS '일요일이 좋다-런닝맨'(이하 런닝맨)에서 '사라진 개리 찾기' 미션이 진행됐다.

이날 '런닝맨'에서 런닝맨들은 큐브에 갇혀 낯선 곳에 있는 개리를 찾는 미션을 수행했다. 큐브 안에 있는 다이아몬드를 찾으면 개리의 우승, 그 전에 런닝맨이 개리를 찾으면 런닝맨의 승리로 끝난다.

개리는 창밖으로 보이는 한강, 기차소리 등에 독특한 구조물을 발견하고 자신의 집 근처인 뚝섬유원지라는 사실을 알게 됐다. 힌트를 얻은 재석팀이 가장 먼저 청담대교를 향해 갔다. 송지효는 청담대교 밑 뚝섬유원지로 가는 길을 정확하게 설명했다. 이에 유재석은 "데이트 하러 왔구만?"이라고 놀려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송지효는 세번째 장소를 추측하며 풍차, 화력발전소, 갈대밭 등이 있는 곳으로 난지도를 정확하게 짚었다가 다시 한 번 추리하고 선유도를 생각해냈다. 송지효는 선유도 공원으로 가는 길과 교통상황을 정확하게 설명했다. 유재석은 "지효가 진짜 공원 쪽은 꽉 잡고 있구만. 데이트 하기 좋은 공원은 다 알아"라고 말했다.

(사진=SBS '런닝맨' 캡처)

[뉴스엔 윤효정 기자]

윤효정 ichi12@

미카엘 셰프 논란, 요리사인가 홀서빙 직원인가 ‘진실은?’노들길 女사건, 엽기토끼와 연계된 성도착증 연쇄살인인가 ‘DNA 검출’(그것이알고싶다)미카엘 셰프 측 밝힌 경력논란-출연료 가압류 “유명인 끌어내리기”(인터뷰)복면가왕 레이양, 훔쳐보고 싶은 비키니 몸매 ‘파격노출 아찔라인’클라라, 글래머 가슴 가리지도 않고 ‘몸매 끝판왕 돌아온다’[포토엔]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