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계상♥한예리 사랑 싹트는 초밀착 커플요가..아찔한 자태

뉴스엔 2015. 12. 2. 08:59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윤계상 한예리의 커플 요가 스틸컷이 공개됐다.

연애하다 까이고, 썸 타다 놓치는 연애 을(乙) 두 남녀가 원나잇 쿠폰을 만들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로맨틱 코미디 영화 '극적인 하룻밤'이 극 중 정훈(윤계상)과 시후(한예리)의 색다른 데이트를 소개한다.

정훈과 시후는 전 애인의 결혼식장에서 만난 사이로 서로를 위로하다 뜻밖의 하룻밤을 보내게 된다. 좋아도 너무 좋았던 그 밤 이후, 둘은 색다른 커피 쿠폰 데이트를 시작하게 된다. 첫 만남부터 예사롭지 않은 정훈과 시후가 선택한 데이트는 평범한 데이트 코스하면 떠오르는 밥 커피 영화가 아닌 바로 커플 요가다.

몸친 관계로 시작된 이 커플의 만남은 자연스레 집에서 이루어지는 경우가 많았고, 요가는 극 중에서 시후가 자주 즐기는 운동이기에 둘은 자연스레 함께 요가를 즐기게 된다. 스트레칭부터 고난이도 동작까지 정훈과 시후가 함께 하는 요가는 자연스럽게 스킨십을 유발하며 보는 이들마저 설레게 만든다.

특히 물구나무 서기는 시후가 머리 복잡해질 때마다 취하는 자세로, 비슷한 처지의 정훈에게 스트레스 해소법을 공유하며 둘 사이를 더욱 가까워지게 만들기도 한다. 함께 요가를 하며 웃음이 떠나지 않는 정훈과 시후의 모습은 전 애인에게 버림받은 연애 을이라고는 상상도 못할 만큼 화기애애해 보는 이들의 질투를 유발할 정도다.

또 유연한 시후와 달리 동작 하나하나에 힘겨워 하는 정훈의 표정은 실제인지 연기인지 구분이 안 될 만큼 리얼해 관객들로 하여금 웃음을 유발한다. 실제로 한예리는 한국 무용을 전공한 덕에 어려운 요가 동작도 유연하고 자연스럽게 소화할 수 있었지만 반면 윤계상은 가벼운 스트레칭에도 매우 힘들어했다는 후문이다.

집에서 즐기는 정훈과 시후의 요가 데이트는 사귀는 것도 아니고 썸도 아닌 둘의 관계가 어떻게 변하게 될지에 대한 관객들의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극적인 하룻밤'은 12월 3일 개봉한다.(사진= 영화 '극적인하룻밤' 스틸컷)

[뉴스엔 조연경 기자]

조연경 j_rose1123@

AOA 초아, 신동엽 올라타 귓바람 농밀 유혹 “토끼야?” 야릇 대사까지기은세 신혼집, 어마무시 럭셔리 하우스 ‘가장 멋진집’ 입소문 이유있네김민정 뒤태 과감노출, 등산으로 다져진 놀라운 등근육 속살 공개 [포토엔]EXID 하니,군살 하나 허락치 않는 잔인한 의상(더쇼 시즌4)300만원에 몸파는 女연예인, 스폰서 계약 실체 충격공개 ‘횟수만 채우면..’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