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엔]정지영 아나운서 '시선 강탈시키는 파격 드레스 입고'

뉴스엔 2015. 12. 1. 19:14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장경호 기자]

제 10회 A-AWARDS(이하 에이어워즈) 시상식 포토월이 12월 1일 서울 중구 을지로 DDP 살림터에서 펼쳐졌다.

이날 정지영 아나운서가 참석해 포토월에 응했다.

에이어워즈는 한해 동안 자신의 분야에서 가장 창의적이고, 열정적이고, 모든 사람들에게 존경 받는 성취를 이룬 블랙 칼라 워커(Black Collar Worker) 들을 기리기 위해 ‘아레나 옴므 플러스’ 에서 진행하는 시상식으로 매 해 국내 최고의 남자들이 시상식에 참가해 화제가 됐다.

올해 수상자는 카리스마 부분 배우 이서진, 스타일 부분 배우 유아인, 컨피던스 부분 야구선수 김현수, 이노베이션 부분 영화감독 이준익, 열정 부분 영화 감독 류승완, 유니크 부분 래퍼 빈지노, 창조성 부분 셰프 최현석, 인텔리전스 부분 건축가 장윤규, 컨템프로리 부분 몽블랑 옴므는 가수 박형식이다.

장경호 jang@

300만원에 몸파는 女연예인, 스폰서 계약 실체 충격공개 ‘횟수만 채우면..’이주노 충격피소, 억대 사기혐의..피해자 피눈물 고백 “참다참다 결국..”‘362억 초호화 웨딩’ 안젤라베이비, 반지만 18억원 ‘미친 결혼식’싸이 대디-나팔바지 열풍, 가수 안됐어도 금수저 ‘추정재산 294억원’박찬호 아내 박리혜-귀요미 두 딸 전격 공개모습 ‘푹 빠질 수밖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