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유아인,'상큼한 엄지 척'

2015. 12. 1. 19:11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민경훈 기자] 1일 오후 서울시 중구 DDP(동대문디자인플라자)에서 열린 아레나 옴므 플러스 시상식 레드카펫 행사에서 유아인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남성 패션지 '아레나 옴므 플러스'와 남성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몽블랑 코리아'가 공동 주최하는 제 10회 A-Awards (이하 에이어워즈)가 열렸다.

에이어워즈는 한해 동안 자신의 분야에서 가장 창의적이고, 열정적이고, 모든 사람들에게 존경 받는 성취를 이룬 블랙칼라 워커 (Black Collar Worker)들을 기리기 위해 '아레나 옴므 플러스'에서 진행하는 시상식으로 매 해 국내 최고의 남자들이 시상식에 참가 하여 많은 화제가 되었다.

올해 제 10회 '2015 A-Awards'의 수상자는 명실상부 천만관객 배우로 등극한 유아인, 방송인 이서진, 셰프테이너(셰프+엔터테이너) 최현석, 대세 랩퍼 빈지노, 가수 박형식, 한국 영화감독 이준익 감독, 류승완 감독, 최고의 타자 두산 김현수 선수, 대표적인 한국 건축가 장윤규 등이다.

'A-Awards' 본행사는 12월 1일 저녁 DDP 살림터 3층 나눔관에서 수상자 및 업계 관계자들이 참여한 가운데 진행 된다. / rumi@osen.co.kr

[2015 프로야구 스카우팅리포트][요지경세상 펀&펀][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