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면가왕' 캣츠걸 정체 의견분분..차지연vs장도연vs박미경

김명석 기자 2015. 11. 29. 10:13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복면가왕 캣츠걸 정체는?

[TV리포트=김명석 기자] '복면가왕' 캣츠걸 정체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지난 22일 방송된 MBC '일밤-복면가왕'에서는 17대 복면가왕 결정을 위한 치열한 삼파전이 펼쳐졌다.

이날 복면가왕 캣츠걸 정체는 공개되지 않았다. 소녀의 순정 코스모스를 꺾고 17대 가왕이 됐기 때문. 탈락한 코스모스 정체는 가수 거미.

복면가왕 캣츠걸 무대는 화제의 연속이었다. 복면가왕 캣츠걸 첫 번째 무대는 꺼진 불도 다시 보자 119 현진영과 부른 쟈니리의 ‘사노라면’이었다. 이후 소녀시대의 ‘런 데빌 런(Run Devil Run)’과 정키의 ‘홀로’를 연달아 부르며 B.A.P 멤버 대현과 가수 윤하 등을 눌렀다.

캣츠걸에 대해서 김현철은 "리듬감을 보니 록뿐 아니라 댄스곡도 잘 부를 것 같다"라고 추측했으며 다른 판정단은 큰 키와 마른 체형, 코믹한 포즈를 생각했을 때 개그우먼 장도연일 것이라 추측했다.

네티즌들은 '복면가왕' 캣츠걸의 정체를 뮤지컬 배우 차지연일 것으로 내다봤으며 가수 신효범, 박미경 등을 후보로 추정하기도 했다.

김명석 기자 kms0228@tvreport.co.kr 사진=MBC '복면가왕' 캣츠걸 방송 화면 캡처

[1천만원고료 제1회 TV리뷰 어워즈 개최]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