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맨' 삼둥이 고공낙하 놀이기구 첫탑승, 극과극 표정

뉴스엔 입력 2015. 11. 28. 08:03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조연경 기자]

대한 민국 만세가 생애 처음으로 고공낙하 놀이기구 타기에 도전한다.

11월 29일 방송되는 KBS 2TV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이하 ‘슈퍼맨’)에서는 대한 민국 만세가 어린이용 고공낙하 놀이기구를 타며 행복해하는 모습이 전해진다.

최근 녹화에서 삼둥이는 웬만한 담력으로는 타기 힘들다는 고공낙하 놀이기구에 도전해 시선을 끌었다. 더욱이 삼둥이는 9개월 전 생애 첫 바이킹 탑승 당시 공포심에 ‘얼음’이 되었던 경험이 있기에 바이킹을 능가하는 고공낙하 놀이기구 탑승 시도에 한층 더 관심이 모였다. 그러나 우려와는 달리, 삼둥이는 무섭지 않겠냐는 아빠의 물음에도 끄떡없다며 비장한 표정으로 놀이기구에 탑승했다.

만세는 고공낙하의 짜릿한 매력에 신세계를 경험한 듯 입을 다물지 못하고 연신 감탄을 터뜨렸다. 이어 대한은 놀이기구가 위아래로 움직일 때마다 ‘꺄르르’ 웃음꽃을 터트리며 완벽히 적응한 모습을 보였다. 특히 민국은 빠르게 움직이는 놀이기구에도 대담하게 손을 하늘 위로 들어 올리며 온몸으로 스릴을 즐겨 시선을 집중시켰다.

뿐만 아니라 삼둥이는 아빠의 부름에 고공에서 “와~”라고 소리치며 놀이기구와 혼연일체된 모습으로 주변 모두를 깜짝 놀라게 했다는 후문이다.

삼둥이의 놀이동산 나들이는 29일 오후 4시 50분에 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사진= KBS 2TV '해피선데이 -슈퍼맨이 돌아왔다')

조연경 j_rose1123@

‘상상고양이’ 조혜정 금수저 논란, 성장통이라 말할수 있나 [이슈와치]신민아 황정음 김아중, 왜 ‘뚱녀’로 망가졌을까[이슈와치][포토엔스토리]유승옥 옥타곤걸 신고식, 비키니 보다 더 섹시한 뒤태 추사랑 엄마 맞아? 야노시호, 아찔한 란제리 화보[포토엔]조혜정 몸매 이렇게 좋았나? 군살없는 S라인 황금비율[포토엔]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