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에서 오랜만에" 두문불출 강지환 근황 지하철 포착

뉴스엔 입력 2015. 11. 27. 14:19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조연경 기자]

배우 강지환이 훈훈한 일상생활 모습을 공개해 화제가 되고 있다.

강지환은 최근 자신의 웨이보에 “한국에서 오랜만에 즐기는 여유”라는 글과 함께 사진들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서 강지환은 지하철을 타고 이동하는 모습과 집에서 반려동물과 함께 여유로운 시간을 보내는 모습으로 눈길을 끌었다.

특히 오랜만에 한국에서 여유로운 한때를 보내며 자신의 애완견과 함께 따뜻한 일상을 즐기는 모습을 보여 팬들까지 흐뭇하게 만들었다. 또 모자와 마스크로 가렸음에도 훈훈한 외모를 자랑해 여심까지 사로잡았다.

강지환은 평소에도 자신이 키우는 강아지 사진을 SNS에 올리며 남다른 애정을 드러냈으며, 웨이보뿐만 아니라 일본 공식홈페이지, 트위터 등을 통해 한류스타로서 각국의 팬들과 끊임없이 소통하고 있다.

한편, 강지환은 지난 3일 열린 일본 카와사키시에서 진행된 '2015 강지환 일본 팬미팅 ~One Fine Day~를 진행했다. 팬미팅 행사 때는 입국하는 공항부터 현지 공연장까지 팬들이 운집해 한류스타로서 여전한 건재함을 과시했다.(사진= 강지환 웨이보)

조연경 j_rose1123@

[포토엔스토리]유승옥 옥타곤걸 신고식, 비키니 보다 더 섹시한 뒤태 추사랑 엄마 맞아? 야노시호, 아찔한 란제리 화보[포토엔]조혜정 몸매 이렇게 좋았나? 군살없는 S라인 황금비율[포토엔]도도한 유리 섹시폭발 캣우먼 변신 앙칼진 자태[포토엔]김희정 ‘꿈꾸라’ 출격 “나도 원빈과 연락안돼, 알아볼지 궁금”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