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달콤살벌패밀리' 김원해 시신 발견됐다, 정준호 위기

뉴스엔 입력 2015. 11. 26. 23:13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김원해 시신이 발견되며 ‘달콤살벌패밀리’ 4회에서 정준호 정웅인이 다시금 위기에 처했다.

11월 26일 방송된 MBC 수목드라마 ‘달콤살벌패밀리’ 4회(극본 손근주 김지은/연출 강대선)에서는 윤태수(정준호 분)가 암매장한 손세운(김원해 분) 시신이 발견됐다.

백기범(정웅인 분)은 부친 백만보(김응수 분)의 영화제작 투자금 30억을 갖고 도박한 영화사 대표 손세운을 납치해 협박하다가 죽음에 이르게 했다. 백기범을 피해 도망치던 손세운이 미끄러져 넘어지며 죽음을 맞은 것.

백기범은 윤태수에게 누명을 씌우려 윤태수 차 트렁크에 시신을 실었고, 당황한 윤태수는 시신을 암매장했다. 이어 윤태수 아내 김은옥(문정희 분)이 백기범이 윤태수를 모함한 사실을 밝혀내며 사태가 일단락됐다.

백만보는 윤태수가 이 일을 문제 삼을 경우 가만히 두지 않겠다는 뜻을 보였고 윤태수는 “어차피 손대표는 내가 응징하려고 했었다. 기범이에게 고마워해야 할 판이다”며 일을 무마시켰다.

그렇게 윤태수와 백기범이 서로에게 앙심을 품는 사이 윤태수 장남 윤성민(이민혁 분)과 백기범 딸 백현지(방민아 분)는 썸타기 시작했다. 백현지는 어릴 적 친구 윤성민을 알아보고 기습키스를 불사했다. 두 사람의 남다른 관계를 눈치 챈 양가 모친 김은옥 이도경(유선 분)은 서로 기분나빠했다.

이후 이날 방송말미에는 손세운 모친 홍보살이 아들을 찾으러 등장하며 다시금 위기가 닥쳤다. 홍보살은 굿판을 벌였고 죽은 손세운이 백기범에게 빙의됐다. 결국 이날 방송 엔딩에서 백기범에 의해 손세운 시신이 발견되며 더한 갈등을 예고했다.

한편 ‘달콤살벌패밀리’는 집밖에선 조직 보스지만 집안에선 서열 꼴찌인 두 얼굴의 남자가 가족을 지키기 위해 벌이는 처절한 사투를 그린 휴먼코미디다. (사진=MBC 수목드라마 ‘달콤살벌패밀리’ 4회 캡처)

[뉴스엔 유경상 기자]유경상 yooks@

여배우 P양 “학생때 집단 윤간 당해..죽고싶었다” 충격고백김준희, 수백명 앞 치부 노출사고 ‘비키니 사라진 충격상황’스텔라 가영, 전례없던 파격 가슴노출 화보 ‘이정도 수위라니’‘나는몸신이다’ 조갑경 “임신중 자궁경부암 판정 받았다”김우빈, 연인 신민아 질문에 “잘 안들려” 대답 회피 ‘폭소’(라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