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희열, 모발이식 개코에 "예전보다 덜 환하다" 폭소(스케치북)

뉴스엔 2015. 11. 26. 17:23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유희열이 개코에게 돌직구를 던졌다.

11월 27일 방송되는 KBS 2TV ‘유희열의 스케치북’에서는 수험생들을 위해 준비한 힙합 특집 ‘이것이 힙합이다 - 힙합 특강’이 진행된다.

이번 특집에서는 평소 미성년자의 방청이 불가능하던 스케치북에서 이례적으로 수능을 마친 만 18세 학생들을 초대, 고생한 수험생들을 위한 특별한 시간을 준비했다. 올 스탠딩 공연으로 진행됐음에도 불구하고 약 1,700여 명의 방청객 모두 녹화 내내 지친 기색 없이 함께 즐기며 뜨거운 분위기를 만들어 냈다.

첫 무대는 2년 4개월 만에 컴백한 ‘힙합의 정석’ 다이나믹 듀오가 장식했다. MC 유희열은 눈에 띄게 멋있어진 두 사람의 외모를 칭찬했는데, 특히 개코에게는 “예전 보다 덜 환해진 것 같다”고 말해 의문을 자아냈다. 이에 개코는 최근 모발 이식 수술을 받았음을 고백했다. 그는 “쇼케이스 때 MC를 봐준 친구가 ‘머리가 풍성해졌다’고 말하기에 이때구나 싶어 공개를 했다”고 말해 MC는 물론 방청객 모두에게 모발 이식 수술 성공 축하를 기념해 큰 박수를 받기도 했다.

다이나믹 듀오는 최근 발표한 정규 앨범 타이틀곡인 ‘꿀잼’에서 가수 빅뱅과 그 멤버들의 이름을 모두 사용한 가사로 화제에 올랐다. MC 유희열은 “빅뱅의 인기를 등에 업으려는 의도가 다분하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는데, 이에 최자는 “개코가 쓴 가사인데 나한테 같이 부르자고 강요를 하더라”라며 억울함을 표하기도 했다.

한편 다이나믹 듀오는 이번 힙합 특강에서 1교시 ‘연애와 결혼 영역’을 맡아 고민 사연에 명쾌한 해답을 내렸는데, 여자들에게 멋있게 보이는 방법에 대해 최자는 “남들 따라하지 말고 내가 제일 잘 하는 것을 하라”고 말해 고개를 끄덕이게 했다.

마지막으로 유희열은 개코와 최자에게 서로가 어떤 존재인지 묻자 최자는 개코를 “인생의 바닥에 떨어져 있을 때 옆을 돌아보면 지켜봐주고 있는 친구”라고 말해 감동을 자아낸 반면 개코는 최자를 “정말 큰 사람”이라는 의미심장한 표현으로 좌중을 폭소케 했다. (사진=KBS)

[뉴스엔 전아람 기자]

전아람 kindbelle@

여배우 P양 “학생때 집단 윤간 당해..죽고싶었다” 충격고백김준희, 수백명 앞 치부 노출사고 ‘비키니 사라진 충격상황’스텔라 가영, 전례없던 파격 가슴노출 화보 ‘이정도 수위라니’‘나는몸신이다’ 조갑경 “임신중 자궁경부암 판정 받았다”김우빈, 연인 신민아 질문에 “잘 안들려” 대답 회피 ‘폭소’(라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