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 조정석·정우·정상훈 '꽃보다 청춘' 전격 출연

2015. 11. 24. 22:1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우 조정석-정우-정상훈(맨 왼쪽부터). 동아닷컴DB
배우 조정석, 정우, 정상훈 등이 케이블채널 tvN 예능프로그램 ‘꽃보다 청춘’ 시즌3에 전격 출연한다.

24일 방송 관계자 등에 따르면 조정석과 정우, 정상훈은 ‘꽃보다 청춘’ 시즌3 촬영차 이날 밤 인천국제공항을 통해 아이슬란드로 출국했다.

‘꽃보다 청춘’ 시즌3은 ‘30대 남자배우들의 배낭여행기’를 그릴 것으로 알려지면서 그동안 그 출연진과 촬영지 등에 대해 관심을 모아왔다.

이들은 앞으로 보름 일정으로 아이슬란드에서 여행을 즐기며 30대 배우로서 갖는 고민과 일, 사랑에 관한 이야기를 나누고 돌아올 예정이다.

이들은 이날 출국에 앞서 처음으로 서로의 얼굴을 확인한 것으로 알려졌다.

한 관계자는 “조정석을 주축으로 그의 친구들을 섭외한 것으로 안다. 조정석이 제작진과 사전 인터뷰에서 많은 후보를 이야기해 본인도 누구와 함께 여행을 떠나는지 모르고 있었다”면서 “여행을 떠나기 직전 떠나는 당일 멤버들이 모두 모여 서로의 존재를 확인하는 콘셉트여서 극비리에 준비해올 수밖에 없었다”고 말했다.

‘꽃보다 청춘’은 ‘꽃보다 할배’ ‘꽃보다 누나’에 이은 스타들의 배낭여행기로 시즌1에서 유희열, 윤상, 이적 등 40대 음악인의 페루 여행과 유연석, 손호준, 바로 등 20대 연기자의 라오스 여행담을 다루며 평균 10%의 시청률을 기록했다.

이정연 기자 annjoy@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