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방 '오마이비너스' 신민아, 연인 정겨운 바람 알았다

뉴스엔 2015. 11. 16. 23:06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신민아가 ‘오마이비너스’ 1회에서 연인 정겨운이 바람난 사실을 알았다.

11월 16일 첫방송된 KBS 2TV 새 월화드라마 ‘오 마이 비너스’ 1회(극본 김은지/연출 김형석 이나정)에서 강주은(신민아 분)은 15년 연인 임우식(정겨운 분)과 오수진(유인영 분)의 애정행각을 목격했다.

강주은은 비행기에서 김영호에 의해 목숨을 구한 후 병원으로 옮겨졌지만 이내 임우식을 만나러 가려 했다. 15년 연인 임우식은 앞서 강주은에게 이별을 통보했지만 몸이 아픈 강주은은 갑작스레 임우식을 향한 애정이 폭발한 것.

강주은이 길거리에 서있는 것을 목격한 김영호는 “병원으로 돌아갈 것 아니면 태워주겠다”며 강주은을 차에 태웠다. 이어 김영호는 강주은을 임우식의 집에 데려다 줬지만 그 곳에서 임우식은 오수진과 애정행각 중이었다. 강주은은 두 사람의 모습을 목격하고서야 임우식의 변심을 확인하고 망연자실했다.

한편 ‘오 마이 비너스’는 21세기 비너스에서 고대 비너스 몸매가 된 여자 변호사와 세계적인 헬스트레이너인 남자가 그리는 헬스 힐링 로맨틱 코미디다. (사진=KBS 2TV 월화드라마 ‘오마이비너스’ 1회 캡처)

[뉴스엔 유경상 기자]유경상 yooks@

걸그룹 치욕 노출사고, 기자들 앞 옷벗겨져 속옷만 ‘차내리다 경악’정력왕 톱배우S, 추악한 불륜 사생활 “28세 연하 여친과..충격”속옷에 스타킹만..온몸 뜯어고친 전신성형 女모델 ‘과감 성인화보’‘개콘’ 허민, 군살제로 개미허리 아찔 노출‘마리텔’ 이말년 “억대 연봉 받은지 얼마 안돼, 처음엔 40만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