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딸 금사월' 윤현민-백진희, 닭똥집 데이트 '티격태격'

뉴스엔 2015. 11. 14. 23:01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윤현민과 백진희가 ‘내딸 금사월’ 21회에서 포장마차 데이트했다.

11월 14일 방송된 MBC 주말드라마 ‘내딸 금사월’ 21회(극본 김순옥/연출 백호민 이재진)에서 강찬빈(윤현민 분)과 금사월(백진희 분)은 티격태격 데이트했다.

금사월은 이홍도(주오월/송하윤 분)의 퇴원을 앞두고 이홍도 가족에게 필요한 세간을 마련했고, 강찬빈은 그런 금사월을 쫓아다니며 처음 하는 시장구경에 신기해했다. 그 정점은 포장마차.

금사월은 포장마차에서 닭똥집과 사이다를 시켰고, 강찬빈은 포장마차의 위생상태에 대해 크게 실망하다가 닭똥집을 먹고 맛의 신세계를 경험했다.

강찬빈은 “너무 맛있다. 이게 뭐냐”며 좋아하다가 자신이 먹은 것이 닭똥집이라는 사실을 알고 구역질을 하는 모습으로 티격태격 데이트를 이어갔다. (사진=MBC 주말드라마 ‘내딸 금사월’ 21회 캡처)

[뉴스엔 유경상 기자]유경상 yooks@

돌싱 女배우 P “비행기서 은밀관계 해봤다” 거침없는 공개 누구?돼지가 임산부 젖을 빨다니..유부女 수치심 극치 ‘충격현실’안젤라, 속옷없이 가슴노출 “나랑 놀아요” 사진올렸다가 성희롱까지“최고급 증권가정보지 1천만원 호가”(풍문쇼)야노시호 “잘때 속옷 안입어, 추성훈 노팬티 생활 이해해”(해피투게더3)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