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L' 예지, 섹드립 열광하는 신동엽에 "넌 미친개"

2015. 11. 14. 22:56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김보라 기자] 피에스타 예지가 신동엽에게 "미친개"라는 거친 욕을 날렸다.

예지는 14일 생방송된 tvN 예능 'SNL코리아6'(이하 SNL)의 코너 '검은 사제들'에 깜짝 출연해 시선을 모았다.

이날 안영미는 남자에 빠진 귀신 '음란마귀'가 씌인 환자로 변신했고 그를 치료하기 위해 퇴마사 신동엽, 권율이 방문했다. 하지만 성수를 써도 음란 마귀가 사라지지 않았다.

 

결국 권율에게 들어간 것. 마귀에 씌인 그는 혀를 낼름거리며 사탕을 먹었고, 이상야릇한 표정을 지으며 주변을 놀라게 했다. 마귀는 또 사람을 바꿔 유세윤, 신동엽에게도 들어가 성수를 뿌렸다.

이어 예지가 등장, 귀신을 물리쳐 달라는 신동엽에게 "시끄럽군. 이 잔소리꾼. 광고까지 넌 모텔광고. 섹드립에 미친 넌, 그래 미친개. 맞아 미친개"라고 랩을 했다.

한편 'SNL'은 미국의 전통 코미디쇼 'SNL(Saturday Night Live)'의 한국 버전이다. 매주 토요일 오후 9시 45분 방송./ purplish@osen.co.kr

[사진] tvN 'SNL 코리아6' 화면 캡처

[2015 프로야구 스카우팅리포트][요지경세상 펀&펀][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