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결4' 김소연, 곽시양 농구실력에 푹빠졌다 "28번째 반해"

뉴스엔 2015. 11. 14. 18:14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김소연이 곽시양의 농구실력에 반한 모습을 보였다.

11월 14일 방송된 MBC '우리 결혼했어요' 시즌4(이하 '우결4')에서 곽시양 김소연은 자라섬으로 놀러가 알콩달콩 데이트를 즐겼다.

특히 김소연은 농구를 하는 곽시양을 보며 푹 빠진 표정을 지었고 곽시양은 의기양양하게 3점슛부터 레이업슛까지 성공시켜 눈길을 끌었다. 알고보니 곽시양은 학창시절 농구부에서 활약했던 것.

'우결' 합류 전 제작진과 인터뷰에서 농구 마니아임을 밝혔던 김소연인 만큼 김소연에게 곽시양은 멋져 보일 수 밖에 없었다.

김소연은 제작진과 인터뷰에서 "지금까지 27번째 반했다면 오늘 28번째 반했다"고 고백, 부러움을 자아냈다.(사진= MBC '우리 결혼했어요4' 캡처)

[뉴스엔 조연경 기자]

조연경 j_rose1123@

돌싱 女배우 P “비행기서 은밀관계 해봤다” 거침없는 공개 누구?돼지가 임산부 젖을 빨다니..유부女 수치심 극치 ‘충격현실’안젤라, 속옷없이 가슴노출 “나랑 놀아요” 사진올렸다가 성희롱까지“최고급 증권가정보지 1천만원 호가”(풍문쇼)야노시호 “잘때 속옷 안입어, 추성훈 노팬티 생활 이해해”(해피투게더3)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