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스트룩] 스타들의 코트활용법? 이진욱-크리스탈

전혜진 2015. 11. 9. 05:39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1월 첫째 주(10월 29일~ 11월 4일) '스포츠조선 베스트룩' 선정결과를 알려드립니다. 이번 주 베스트룩은 스타들의 '매력적인 코트 활용법' 특집입니다. 드디어 돌아온 코트의 계절! 편안함과 따뜻함은 기본, 스타일리시함까지 챙길 수 있는 완벽한 일석이조 아이템인 코트를 활용한 멋진 스타일링을 선보인 스타들 중 과연 과연 누가 베스트룩의의 영예를 차지했을까요? '스포츠조선 베스트룩'은 패션 그 자체가 아닌 인지도나 외모가 평가 기준이 되는 것을 방지하고자 후보들의 얼굴을 복면으로 가려보았습니다. 흔히들 '패완얼, 패션의 완성은 얼굴이다'라고 말하는데, 이곳에서 만큼은 더 이상 통하지 않겠죠? 그 결과가 더욱 궁금해지는 순간!
11첫
영예의 베스트 드레서는 2번, 패션브랜드 행사장의 배우 이진욱입니다.
이진욱
▶이제 남성들도 편한 실루엣의 핸드메이드 코트의 매력에 빠져들 때. 편한 티셔츠와 가디건 그리고 그레이 색상의 코트까지 놈코어룩(NormCore)의 전형이다! 매력적이야~(정두영 디자이너)

▶남친룩의 정석 화이트 티셔츠와 데님을 매치한 착장에 루즈한 그레이 코트 포인트. 편안하면서도 세련된 스타일링(윤슬기 스타일리스트)

▶흰티에 블랙자켓과 청데님의 캐주얼한 매치 아이템에 조화롭게 코트를 활용. 약간의 디테일있는 무채색 코트를 매치한 것이, 편안하면서도 매력적이다:)(채규인 디자이너)

2위는 4번, 패션브랜드 행사장의 에프엑스 크리스탈입니다.
크리스탈
▶무릎까지 내려오는 클래식한 디자인의 블랙코트와 가죽팬츠로 쉬크한 코트스타일 완성. 밝은컬러의 볼륨감있는 헤어와 슈즈포인트.(윤슬기 스타일리스트)

3위는 공동입니다. 첫번째는 1번 패션브랜드 행사장의 배우 박한별입니다.
박한별
▶자칫 심심할뻔 한 블랙&화이트 이너웨어에 눈에 띄는 디테일과 컬러의 코트를 선택. 어깨에 걸치지 않고 입었으면 어떤 실루엣이 나왔을지??(윤슬기 스타일리스트)

▶오렌지 코트의 블랙 아웃라인 디테일이 너무 이쁘다. 아쉬운 것은 이너와의 스타일링 매치.(정두영 디자이너)

두번째 주인공은 5번, 패션브랜드 행자장의 배우 구재이입니다.
구재이
▶올 겨울의 대세 코트 소재는 더블페이스의 핸드메이드. 미니멀& 절제된 디테일과 심플한 실루엣 그리고 옆트임이 고급스럽다~ 굿 !(정두영 디자이너)

다른 후보들의 얼굴을 공개합니다. 3번은 대중문화 예술상 시상식의 배우 전지현, 6번은 패션브랜드 행사장의 배우 유연석입니다.
전지현-horz
<스포츠조선 연예패션팀>

[☞ 할리우드 여신들의 눈부신 몸매 '디바'] [☞ 중국인이 읽는 한류 뉴스 '올댓스타']

- Copyrightsⓒ 스포츠조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news@sportschosun.com -

 ▲ 영웅 경찰의 이중생활…직원과 성관계

 ▲ 고교생들 누드사진 수백장 공유 '발칵'

 ▲ 말 성폭행 남성 체포 “성적 충동 느껴서…”

 ▲ 쇼핑몰서 성관계 부부…아이들이 말려도 '그 짓'

 ▲ 개그우먼 “방송만 아니면 벗고 싶다”

삼성컴퓨터 '10만원'대 판매, 전시제품 80% 할인, 초대박 세일!

보이스캐디 T1 ‘149,000원’ 40%DC 100개 한정!

‘조각 미남’ 강동원, 매거진 최초 2연속 표지모델 등극

캘러웨이 '레가시' 드라이버! ‘20만원’대 120자루 한정!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