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카고' 세이브더칠드런 신생아살리기 모자뜨기 캠페인 진행

김문석 기자 kmseok@kyunghyang.com 2015. 10. 26. 11:11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최정원 배우 사진 신시컴퍼니 제공
아이비 배우 사진 신시컴퍼니 제공

뮤지컬 <시카고>팀이 세이브더칠드런 ‘신생아살리기 모자뜨기캠페인’ 9번째 시즌에 함께한다.

신생아살리기 모자뜨기캠페인은 세이브더칠드런이 기획한 대표적인 참여형 기부 캠페인이다. 배우 최정원은 “평소, 어떻게 선행을 베풀 수 있을까? 라는 고민을 할 때가 많았는데, 이번에 모자뜨기캠페인에 함께하며 어린 아이들을 도울 수 있어서 뿌듯하다. <시카고>가 ‘뜨거움’을 지닌 ‘어른스러운 공연’인 만큼, 아이들을 생각하는 어른들의 ‘따듯한 사랑’을 아낌없이 전달하고 싶다” 고 전했다.

배우 아이비는 “도움이 필요한 어린아이들에게 사랑을 나눌 수 있어 감사하다. 털모자를 받는 아이들이 먼 곳에 살고 있지만, 그 아이들에게 사랑을 주는 길은 가까운 곳에서 찾을 수 있다. 이번 <시카고> 공연을 통해 관객 분들도 함께 사랑을 나누어 주시길 바란다” 고 캠페인에 함께하는 소감을 전했다.

또한, 세이브더칠드런 모자뜨기캠페인 담당자 김재영 팀장은 “올해로 시즌9를 맞는 모자뜨기캠페인에 뮤지컬 <시카고> 팀과 함께할 수 있어 감사하다. 이번 시즌의 모토가 ‘함께하는 힘!’이니만큼 돈독한 단결력으로 멋진 무대를 선사하는 <시카고> 팀의 힘이, 한 아이의 생명을 살릴 수 있는 사랑으로 전해지길 바란다” 라고 인사말을 전했다.

한편 뮤지컬 <시카고>팀은 세이브더칠드런 모자뜨기캠페인에 힘을 보태고자 5번째 시즌을 맞는 핫 파티를 자선파티로 꾸몄다. 뮤지컬 <시카고> 핫 파티 시즌 5 ‘with Save the Children’는 오는 11월 13일 오후 8시 디큐브아트센터에서 진행된다.

<시카고> 최종 드레스 리허설을 관람할 수 있는 티켓과 모자뜨기 키트로 구성된 이번 패키지는 전석 25,000원에 판매되고, 판매 수입금 전액은 세이브더칠드런 ‘신생아살리기 모자뜨기캠페인’에 기부될 예정이다. 행사 당일, 공연 시작 전 로비에서는 ‘세이브더칠드런 후원 맺기’, ‘세이브더칠드런과 함께하는 모자뜨기 체험공간’을 운영하여 관객들에게 가까운 곳에서 사랑을 실천할 수 있는 나눔의 장도 함께 마련한다.

한편 ‘모자’를 완성하여 기부할 경우 <시카고>를 할인 받을 수 있는 혜택도 받을 수 있다이렇게 모아진 모자는 아프리카 잠비아와 중앙아시아 타지키스탄의 신생아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김문석 기자 kmseok@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