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부자들' 이병헌 조승우, 2人2色 압도적 카리스마[포토엔]

뉴스엔 2015. 10. 21. 10:41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박아름 기자]

이병헌 조승우 백윤식이 뭉쳤다.

영화 '내부자들' 세 주인공 이병헌, 조승우, 백윤식은 패션매거진 보그코리아 11월호를 통해 모습을 드러냈다.

할리우드 느와르 영화 속 한 장면처럼 조우한 세 배우의 패션 화보는 지금까지 본 적 없는 남성적인 매력을 풍긴다. 특히 더 깊어진 이병헌의 눈빛, 상대방을 압도하는 조승우의 카리스마에 백윤식의 중후함까지 더해져 여느 패션 화보보다 더욱 매력적인 화보가 탄생했다.

'내부자들' 개봉을 맞아 강렬한 범죄드라마의 콘셉트를 살려 진행된 이번 화보를 위해 세 배우는 바쁜 스케줄을 뒤로 하고 뭉쳤다는 후문이다. 오랜만에 현장에서 만난 세 배우들 모두 '내부자들' 영화 현장처럼 철저한 사전준비와 함께 콘셉트에 대한 의견을 주고 받으며 촬영 현장 열기를 뜨겁게 만들었다고.

공개된 화보는 이병헌 -조승우의 브로맨스가 느껴지는 커플 컷, 이병헌-백윤식이 펼치는 카리스마의 충돌이 느껴지는 컷에 이병헌의 단독 컷이다.

'내부자들' 세 주연배우가 참여한 콜라보레이션 화보의 전체 인터뷰와 화보컷은 보그코리아 11월 호에서 모두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내부자들'은 대한민국 사회를 움직이는 내부자들의 의리와 배신을 담은 범죄드라마로 이병헌, 조승우, 백윤식, 이경영, 김홍파, 배성우, 조재윤, 김대명 등이 출연한다. 오는 11월 19일 개봉 예정. (사진=보그코리아 제공)

박아름 jamie@

오정연 최송현 아찔 몸매대결, 아나운서때는 미처 몰라봤던 비키니 자태톱가수A “20대 후배 女가수 능욕하겠다” 미친발언 왜?추자현 몸값 한번에 1억원, 드라마는 최소 45억원 수입 ‘경악’‘복면가왕’ 전봉진 “복면 벗을 때 비호감 소리 들을까봐 걱정”(두데)‘그놈이다’ 이유영 “파격 노출에 빙의? 일부러 고른것 아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