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광주간,청정 무주에서 가을 낭만 만끽

유경훈 기자 입력 2015. 10. 15. 23:45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 가을이 내려 앉은 무주구천동 계곡

[투어코리아] 짧지만 긴여운,가을추억 여행을 전북 무주에서 즐겨보자.

가을 관광주간(10월 19~11월 1일)에 반디랜드 곤충박물관 입장료가 20% 내려간다.

▲ 덕유산 정사으로 향하는 무주리조트 곤도라

무주군 관내 숙박업소(24개 업소)와 음식점(22개 업소)들도 10∼50% 할인 행사를 갖는다. 이에 필요한 쿠폰 북은 무주군청 앞 관광안내소나 무주 IC만남의 광장, 반디랜드 관광안내소에 가면 받을 수 있다.

▲ 아름다운 나비 등 국내외 희귀 곤충을 볼 수 있는 무주 반디랜드. 저녁에는 천문대에서 별나라 여행도 떠날 수 있다.

'무주 찍고 선물 받고' 이벤트와 '무주愛 빠지다 스탬프 투어'에 참여하면 여행 재미를 누리고 덤으로 선물도 챙길 수 있다.


'무주 찍고 선물 받고' 이벤트는 무주군 관광명소 중 한 곳을 답사하고 본인 얼굴이 나온 인증샷을 무주군관광협의회 홈페이지(www.mujutour.co.kr)에 등록하면 추첨을 통해 선물을 준다.

▲ 호국사찰 적상산 안국사

선물은 호텔티롤과 가족호텔 등의 숙박권과 머루와인, 천마 등 무주가 자랑하는 반딧불 농특산물을 받을 수 있다.


'무주愛 빠지다 스탬프 투어' 이벤트는 최북미술관과 무주향교(무주읍)과 반디랜드와 구천동관광단지(설천면), 적상산과 머루와인동굴(적상면)등을 방문해 스탬프를 찍으면 된다.

▲ 섹세계 태권도 성지 무주태권도원

이에 필요한 스탬프 북은 군청 앞, IC만남의 광장, 반디랜드 관광안내소에서 받을 수 있고, 스템프 찍기를 완성하면 소정의 기념품을 제공한다.


한편 무주군에서는 오는 23일부터 25일까지 제1회 무주반딧불농특산물대축제가 열린다. 관광객들은 아름다운 무주 여행을 즐기며 청정 고원에서 수확한 맛있는 농특산물을 구입할 수 있어 무주 여행 재미가 배가될 것으로 보인다.

▲ 적상산 머루와인 터널

무주여행 및 행사 정보들은 무주군 문화관광 홈페이지(http://tour.muju.g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전북지역 원로 작가들의 작품을 감상할 수 있는 최북미술관

<저작권자 © 투어코리아 & 투어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투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