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항서 통학버스·승합차 충돌..일가족 4명 숨져(종합2보)

입력 2015. 10. 9. 16:52 수정 2015. 10. 9. 17:58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포항서 통학버스·승합차 충돌…일가족 4명 숨져 (포항=연합뉴스) 경북 포항에서 승합차와 대학교 통학버스가 충돌해 일가족 4명이 숨지고 대학생 등 4명이 중경상을 입었다. 2015.10.9 << 포항북부소방서 제공 >> haru@yna.co.kr

(포항=연합뉴스) 이승형 기자 = 경북 포항에서 승합차와 대학교 통학버스가 충돌해 일가족 4명이 숨지고 대학생 등 6명이 중경상을 입었다.

9일 낮 12시 47분께 포항시 북구 흥해읍 영일만항으로 가는 편도 3차로 산업도로 네거리에서 한동대 통학버스와 다마스 승합차가 충돌했다.

통학버스는 한동대 쪽에서 포스코에너지 방향으로, 승합차는 흥해읍에서 죽천리 쪽으로 가고 있었다.

사고로 승합차에 타고 있던 일가족 5명 가운데 4명이 숨지고 1명이 중상을 입었다.

승합차 운전자 김모(41)씨와 김씨 어머니(62), 형수(37), 여자 조카(4)가 숨졌다.

김씨의 5살짜리 남자 조카는 크게 다쳐 인근 병원으로 옮겨져 치료를 받고 있다.

이들은 휴일을 맞아 동해안으로 나들이를 나왔다가 변을 당한 것으로 알려졌다.

또 통학버스에 탄 학생 44명 가운데 5명이 부상했다.

경찰은 통학버스 운전자 조모(60)씨 등을 상대로 정확한 사고 원인을 조사하고 있다.

haru@yna.co.kr

☞ 아이폰6s,23일 국내출시…아이폰6보다 10만원↑
☞ "구제불능"폭언에 체벌…경남 사립초교사 해임
☞ 사회복무요원 소집 불응한 30대 항소심도 실형
☞ 佛 열차테러 막은 美 영웅 고향서 흉기 찔려
☞ "개에 물리고 성희롱 시달려"…통계청 조사원

▶연합뉴스 앱 지금 바로 다운받기~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Copyright © 연합뉴스. 무단전재 -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