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엔]'랭킹 1,2위' 조던 스피스vs 제이슨 데이 '그린 위에 전쟁'

뉴스엔 2015. 10. 7. 14:42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조던 스피스vs제이슨 데이 ‘팬 서비스도 맞대결’
조던 스피스 ‘장타도 문제없어’
퍼팅 귀재 조던 스피스 ‘그린을 꼼꼼하게 살피며’
제이슨 데이 ‘그린위로 붙어라’
제이슨 데이 ‘미국팀 꼭 이기고싶다’

[송도(인천)=뉴스엔 이한형 기자]

세계 정상급 골퍼들이 총출동하는 '꿈의 대회' 2015 프레지던츠컵 대회가 10월 7일 인천 송도 잭니클라우스GC(파72, 7400야드)에서 공식일정을 시작했다.

이날 미국팀 조던 스피스, 인터내셔널팀 제이슨 데이가 각각 연습라운드 경기를 펼치고 있다.

2년에 한 번 열리는 프레지던츠컵은 개최국의 현직 또는 전직 수반이 명예대회장을 맡는 권위 있는 대회로, 남자 골프 최고의 선수들로 구성된 미국팀과 인터내셔널팀 (유럽 제외)의 대륙간 골프 대항전이다.

2015년에 열리는 열 한번째 대회는 아시아 최초로 인천 송도에서 열려 골프 팬들의 관심을 집중시키고 있다. 조던 스피스, 제이슨 데이 등 세계적인 골퍼들이 모두 인천에 모이며, 배상문이 인터내셔널팀 대표로 출전한다.

양팀은 12명의 선수로 구성된다. 미국은 9월 둘째주 기준 페덱스컵 랭킹 상위 10명, 인터내셔널팀은 세계랭킹 순으로 10명이 출전권을 얻었고, 여기에 단장 추천 선수 2명이 더해졌다.

미국은 조던 스피스, 버바 왓슨, 리키 파울러, 지미 워커, 잭 존슨, J.B 홈스, 더스틴 존슨, 패트릭 리드, 맷 쿠차, 크리스 커크에 추천선수 필 미켈슨과 빌 하스가 더해졌다.

인터내셔널팀은 제이슨 데이(호주), 루이 우스투이젠(남아공), 아담 스콧(호주), 마쓰야마 히데키(일본), 브렌든 그레이스(남아공), 마크 레시먼(호주), 아니반 라히리(인도), 찰 슈워젤(남아공), 통차이 자이디(태국), 대니 리(뉴질랜드)에 추천선수로 스티븐 보디치(호주)와 배상문(한국)이 나선다.

한편 2015 프레지던츠컵대회는 10월6일부터 11일까지 6일간 한국 인천에서 개최된다.

이한형 goodlh2@

김완선 홍콩재벌과 결혼해 백화점 소유? 아이까지 있다고? ‘진실은..’톱아이돌 A, 임신설 입 열었다 ‘유산 루머는..충격’ 심은하 22년전 22세 데뷔시절 포착, 예쁜얼굴 14위 그시절 지금봐도..‘열애설’ 장미인애 사진 속 남자가 혹시? 홍콩여행 사진 봤더니김승우♥김남주 삼성동 80억대 집공개, 한해 교육비만 2천만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