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지 클루니, 인권변호사 아내와 결혼기념일 데이트 포착

뉴스엔 입력 2015. 10. 6. 06:3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배재련 기자]

조지 클루니가 미모의 변호사 아내 아말 클루니와 결혼 1주년을 맞아 데이트를 했다.

10월3일(현지시간) 미국 스플래쉬닷컴은 할리우드 배우 조지 클루니(54) 근황이 담긴 사진을 공개했다.

보도에 따르면 조지 클루니와 이날 아내 아말 클루니(37)와 함께 영국 런던의 한 레스토랑에서 로맨틱한 결혼 1주년 기뇸 디너 데이트를 했다.

특히 아말 클루니는 붉은색 코트를 입고 단아한 매력을 과시했다. 또 조지 클루니는 가죽 재킷을 입어 여전한 패션 센스를 선보였다.

조지 클루니와 아말 클루니는 지난해 9월 27일 이탈리아 베네치아에서 결혼식을 올렸다.

한편 아말 알라무딘은 위키리크스 설립자 줄리언 어샌지를 변호했고 코피 아난 전 UN 사무총장의 고문으로 활동 중이다. 영국의 국제법, 인권, 외국범인 인도·형법 전문 변호사로 영어, 아랍어, 불어에도 능통한 것으로 알려졌다.

배재련 bjy02@

사진제공=TOPIC / Splash News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김승우♥김남주 삼성동 80억대 집공개, 한해 교육비만 2천만원경리, 음란성 포스터 결국 고소..수위 봤더니 ‘세상에’조정치 “정인과 첫날밤, 결혼 10년전 이미..” 수위넘은 폭탄발언살아있는 인형? 김유정 앙큼발랄 신들린 고양이연기‘명단공개’ 신동엽, 고정프로 9개 다 살린 어마무시 10대천왕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