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도연 "'너는내운명' 속편 출연하고파"(20회 BIFF)

뉴스엔 입력 2015. 10. 4. 15:21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해운대(부산)=뉴스엔 글 조연경 기자/사진 이지숙 기자]

전도연이 ‘너는 내운명’ 속편을 언급했다.

10월 4일 제20회 부산국제영화제(BIFF)가 치러지고 있는 부산 해운대 비프빌리지(BIFF Village) 야외무대에서 진행된 한국영화기자협회 주최 ‘더 보이는 인터뷰’에서 전도연은 “최근 CGV에서 전도연 특별전이라고 내 작품을 보여준 적이 있다”고 운을 뗐다.

전도연은 “나 역시 내 작품을 극장에 가서 본 일이 없는 것 같아서 가서 봤다. ‘접속’, ‘해피엔드’, ‘너는 내 운명’ 등을 봤다”며 “물론 연기는 처음 시작할 때라 잘 하지는 못하지만 또 그 때의 느낌이 있는 것 같다. 영화적으로는 지금 개봉해도 전혀 뒤쳐지지 않는 감성을 담고 있더라. 그래서 재개봉해도 좋지 않을까 생각했다”고 전했다.

이에 “재개봉 뿐만 아니라 혹시 속편이 만들어 진다면 어떤 작품이 좋을 것 같냐”는 질문에 전도연은 “‘너는 내운명’ 괜찮은 것 같다. 황정민 씨와 다시 만나도 좋지 않을까 싶다”고 밝혔다.

조연경 j_rose1123@ / 이지숙 jslee@

룰라 김지현 숨겨둔 아들? 연예계 발칵 루머 실체 ‘백화점 출몰’황수정 충격근황, 마약 파문 이후 뭐하고 살았나?장동건 고소영 재산 400억원, 연예계 주택부자 2위 ‘가격만 상상초월’30년간 감금돼 닭처럼 산 남자, 치킨보이 충격 정체(서프라이즈)손예진 볼수록 놀라온 방부제미모, 리즈시절 그대로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