롤드컵 개막, '페이커' 이상혁 "MSI 복수 위해 EDG와 만남 기다려"

이혜린 기자 2015. 10. 1. 19:24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티브이데일리 이혜린 기자] 한국을 대표하는 미드 라이너 '페이커' 이상혁이 롤드컵 티저 영상에서 대회에 임하는 각오를 밝혔다.

인기 온라인 게임 리그오브레전드(LOL)의 개발사 라이엇게임즈는 1일, 2015 LOL 월드 챔피언십(이하 롤드컵) 참가 선수들이 출연한 공식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해당 영상에서 SK텔레콤 T1 팀원들과 함께 등장한 이상혁은 과거 미드 시즌 인비테이셔널(MSI)에서 준우승을 차지했던 기억을 회상하며 "MSI에서 우리에게 패배를 안겼던 EDG와 다시 만나고 싶다"는 속내를 드러냈다.

또 SKT의 정글러 '벵기' 배성웅은 "지난해 우승에 실패한 경험이 있어 이번 기회가 더 소중하다"며 롤드컵 우승에 대한 열망을 내비쳤고, KT 롤스터 '피카부' 이종범은 "SKT가 아니면 우리 팀이 우승할 것"이라며 라이벌 SKT를 견제하기도 했다.

전세계에서 주목을 받고 있는 '페이커' 이상혁의 첫 롤드컵 일정은 오는 2일(한국 시각) 새벽 1시 30분경 시작될 예정이며 해당 경기에서 그는 과거 운명의 '제드 미러전'을 펼쳤던 '류' 류상욱의 H2K와 승부를 겨룬다.

한편 오늘(1일) 밤 11시에 개막하는 롤드컵 전 경기는 케이블TV 게임전문채널 OGN(온게임넷)에서 생중계되며 기존 중계진인 전용준 김동준 이현우 외에 '스피릿' 이다윤, '갱맘' 이창석, '캡틴잭' 강형우, '임팩트' 정언영 등이 특별 해설위원으로 함께할 예정이다.

여기에 현지에서는 조은정 아나운서가 인터뷰 및 이모저모를 전달하며 전임 '롤챔스 여신' 조은나래는 OGN 플러스 네이버 TV캐스트를 통해 하루간의 경기를 되짚어 보는 '롤드컵 투데이'를 진행한다.

[티브이데일리 이혜린 기자 news@tvdaily.co.kr/사진=해당 영상화면 캡처]

롤드컵| 이상혁| 페이커

[ Copyright ⓒ * 세계속에 新한류를 * 연예전문 온라인미디어 티브이데일리 (www.tvdaily.co.kr)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Copyright © 티브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