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이스트와 전속계약' 안소희, 국보급 각선미 비결 알고보니..

김예랑 2015. 9. 30. 16:04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키이스트와 전속계약' 안소희, 국보급 각선미 비결은? 

'키이스트 전속계약' 안소희 /리복 촬영 비하인드 컷

키이스트와 전속계약을 체결한 안소희가  과거 MBC ‘섹션TV 연예통신’에 출연해 몸매 관리 비결을 털어놨다. 

당시 방송에서 안소희는 “특별히 운동을 하려고 하기 보다는 많이 움직이려고 한다”며 “먹는 건 다 잘 먹는 편인데 저녁은 안 먹는다”라고 자기관리 비결을 밝혔다. 

한편, 30일 오전 키이스트는 안소희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고 전했다. 이에 따라 안소희는 연기활동에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키이스트 관계자는 "안소희는 배우로서 발전 가능성이 크고, 내재되어 있는 잠재력이 무한한 연기자"라며 "안소희가 지니고 있는 끼와 재능을 최대한 이끌어내 20대 대표 여배우로 도약할 수 있는 발판을 마련할 것"이라고 밝혔다. 

2007년 걸그룹 '원더걸스'로 데뷔한 안소희는 그룹 내 아이콘을 도맡으며 높은 인기를 끌었다.

이후 안소희는 연기 욕심을 감추지 않았다. 영화 '뜨거운 것이 좋아' 드라마 '하트투하트' 등에 출연하며 연기에 대한 재능을 인정받았다. 안소희는 현재 영화 ‘부산행’ 촬영을 마치고 개봉을 앞두고 있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한경닷컴 바로가기] [스내커] [슈퍼개미] [한경+ 구독신청]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한국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