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귀 준비' 푸이그 '타석 가능-수비 아직' NLDS 합류 불투명

뉴스엔 2015. 9. 30. 15:18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안형준 기자]

푸이그가 복귀 준비를 시작했다.

메이저리그 공식 홈페이지 MLB.com은 9월 30일(한국시간) "LA 다저스 야시엘 푸이그가 복귀 준비를 시작했다"고 전했다.

MLB.com에 따르면 돈 매팅리 감독은 햄스트링 부상으로 이탈한 푸이그에 대해 "많이 좋아졌다"며 "어제와 오늘 많은 일을 할 수 있게 됐다. 그는 경기를 갖고 타석에 설 것이다"고 언급했다.

하지만 아직 복귀에 대한 것은 정해지지 않았다. 정상적으로 수비를 소화할 수 없기 때문이다. 매팅리 감독은 푸이그와 호세 페라자가 복귀 전에 애리조나 트레이닝 시설에서 여러가지 경기를 뛸 필요가 있다고 말했다. 페라자 역시 햄스트링 부상으로 이탈한 상태다.

매팅리 감독은 푸이그가 포스트시즌 로스터에 합류할 수 있을지 여부에 대해서는 확답을 하지 않았다. MLB.com은 이에 대해 "푸이그와 페라자가 회복하기 위해서는 일주일 이상의 시간이 필요하다"며 합류가 불투명하다고 언급했다.

MLB.com은 "만약 푸이그가 디비전시리즈 로스터에 이름을 올리지 못할 경우 저스틴 루지아노가 그 자리를 대신할 것이다"고 예측했다.(사진=야시엘 푸이그)

안형준 markaj@

사진=ⓒ GettyImages/멀티비츠

에일리 컴백, 밀착핫팬츠에 망사스타킹까지 ‘파격 섹시’[결정적장면]김용건 쌍꺼풀수술前 아들 하정우와 붕어빵 외모(호박씨)예정화 몸매로 뜰만 하네..돋보이는 S라인 뒤태[포토엔]장동건 고소영 재산 400억원, 연예계 주택부자 2위 ‘주택 가격만 상상초월’강용석, 불륜 스캔들 충격고백 “술집에서 女친구 부르면...”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