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폐소생송' 10cm 숨은 명곡, 최다득표 쾌거 '여심저격'

뉴스엔 2015. 9. 28. 17:47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강보민 기자]

10cm의 숨은 명곡 'Nothing without you'가 여심을 저격했다.

10cm는 9월 28일 방송된 SBS 파일럿 프로그램 '심폐소생송' 2부에서 심폐소생곡의 원곡자로 모습을 드러냈다.

노래가 소개되기 전, 10cm는 "내 마음 속의 타이틀 곡"이라며 이 노래를 소개했다.

이어 심폐소생사로 가수 이정이 등장, 호소력 짙은 목소리로 노래를 열창해 촉촉히 감성을 적셨다.

이 노래를 들은 주니엘은 "여자라면 청혼받을 때 듣고 싶을 것 같다"며 설레는 마음을 드러냈다.

판정단 투표 결과 심폐소생에 성공, 원곡자로 등장한 10cm는 이정과 함께 달달한 목소리로 노래를 열창하며 여심을 녹였다. 판정 결과 10cm의 'Nothing without you'는 168표로 최다 득표를 하는 쾌거를 얻었다.

10cm는 "정말 아까운 내 자식인데 남들의 사랑을 덜 받은 이곡을 사람들에게 알릴 수 있는 기회가 되서 좋았다"며 소감을 전했다. (사진=SBS 파일럿 프로그램 '심폐소생송' 방송 캡처)

강보민 bombom@

걸그룹 S양, 충격과거에 업소사진까지 들통 “죄송하다.쉬고싶다” 공식입장국민 女배우 “수차례 낙태수술, 아이죽인 살인자” 충격고백무속인 된 80년대 하이틴스타의 기구한 운명, 박미령 “모두 곁을 떠났다”지안 “日잡지촬영..노출강한 망사의상에 눈물펑펑”[포토엔]유준상♥홍은희 13년전 첫만남 포착, 11살 나이차 극복 동안부부(해피타임)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