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희철 "'쇼미더머니5' 출연? 소속사 SM 센 가사 안좋아해"

뉴스엔 2015. 9. 21. 22:5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황혜진 기자]

김희철이 "소속사가 원래 센 걸 좋아하지 않는다"고 밝혔다.

그룹 슈퍼주니어 멤버 김희철은 9월21일 방송된 MBC FM4U '타블로와 꿈꾸는 라디오'에 그룹 에픽하이 멤버 미쓰라진과 함께 게스트로 출연,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에 얽힌 비화를 공개했다.

이날 김희철은 "원래 랩을 정말 좋아한다. 고등학교 때부터 버벌진트, 조PD, 에픽하이 노래를 다 들었다"고 말하며 랩에 대한 남다른 애정을 드러냈다.

DJ 타블로는 김희철에게 "랩을 본격적으로 시작했으니까 '쇼미더머니5'에 나가는 건 어떠냐"고 물었고 김희철은 "난 홍보 기사는 정말 많이 나갈 것 같다"고 답했다. 타블로는 "김희철이 '쇼미더머니5'에 출연하게 된다면 왠지 팀 YG로 오게 될 것 같다"고 덧붙였다.

이에 김희철은 "근데 가사가.. 원체 SM이 회사 특성상 센 걸 좋아하지 않는다"며 "내가 2집 앨범에 들어갈 가사를 '4가지쇼'할 때 만들어놨는데 회사가 너무 세다고 하더라"고 설명했다.

한편 '타블로와 꿈꾸는 라디오'는 매일 오후10시 방송되며 MBC 미니를 통해서도 들을 수 있다.(사진=MBC FM4U '타블로와 꿈꾸는 라디오' 보이는 라디오 캡처)

황혜진 blossom@

손석희 “말도 안되는 루머 어이없었지만..절반정도 받아들여야하는 현실”[결정적장면]김현중 前 여친 측 “인권 유린, 사과해야”(섹션TV)레인보우 멤버 몰카사진 충격유포, 수치스런 무방비노출 ‘사진봤더니’김희선, 유부녀의 아슬아슬한 노출 ‘깊게 파인 파격의상’강예빈 특급 비키니 자태, 비키니가 모자란 엄청난 볼륨 엿보니[포토엔]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