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리텔' 차홍 "고무줄 하나면..돈 안들이고 예뻐질 수 있다"

박세영 인턴기자 alsydl1443@kyunghyang.com 2015. 9. 20. 16:19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마리텔 차홍
마리텔 차홍

MBC <마이리틀텔레비전>에 출연한 차홍이 셀프 헤어 스타일링 비법을 공개했다.

차홍은 지난 13일 다음 TV팟에서 생방송된 MBC <마이리틀텔레비전>(이하 마리텔) 방송에서 ‘꼭꼭 감아라 머리카락 감아라’ 채널을 통해 셀프 헤어 스타일 비법을 언급했다.

이날 차홍은 “돈도 안들이고 예뻐질 수 있다. 고무줄 하나면 된다”며 “밑으로 묶게 되면 7:3 가르마에 고무줄 하나만 있으면 된다. 목덜미에 붙여서, 밀착해서 묶는 것이다. 뒷통수가 납작해보인다면 손을 집게 모양으로 한 다음에 살짝 빼면 된다. 옆에 머리를 살짝 빼줘라. 여배우들도 시사회에 갈 때 많이 한다”고 말했다.

이어 “머리를 짱짱하게 묶으면 헤어라인이 드러나니까 손으로 머리를 비벼라. 잔머리를 만들어주는 것이다. 헤어라인이 더 자연스러워진다”고 덧붙였다.

한편 이날 <마이리틀텔레비전> 인터넷 생방송 녹화 현장에는 배우 하연수를 비롯해 김구라, 오세득, 박지우가 출연했다.

<박세영 인턴기자 alsydl1443@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