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를 돌아봐' 송해, 조우종에 "괴롭힐거냐" 버럭

뉴스엔 2015. 9. 18. 22:17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노이슬 기자]

송해가 귀찮게 하는 조우종에게 버럭했다.

송해는 9월 18일 방송된 KBS 2TV '나를 돌아봐' 8회에서 조우종에게 무전기를 건네 받았고 조우종은 수시로 송해의 안부를 물으며 귀찮게 했다.

이날 방송에서 조우종은 "선생님이 전화기도 없고 차도 없으셔서 무전기를 준비했다"며 송해에게 무전기 사용법을 설명했다.

이후 조우종은 송해에게 무전으로 "형님, 뭐 필요한 것 없으십니까"라고 물었고 송해는 "없다. 너 정말 사람 괴롭힐 거냐. 첫날이니까 내가 가만히 있는다. 알았어?"라고 소리쳤다.

이에 조우종은 송해 방으로 달려갔고 송해는 "나는 화를 낸 적이 없다"라고 태연한 척 하면서도 "가봐. 내가 매니저를 잘못 골랐다"고 한탄해 웃음을 자아냈다.(사진=KBS 2TV '나를 돌아봐' 8회 캡처)

노이슬 nedai@

정유미, 촬영중 비키니 벗겨져 당황 ‘순식간에 상의실종’ 울상유진 파격의상, 이렇게 과감해도 되나 ‘도드라진 글래머 몸매 첫공개’오정연 최송현 아찔 몸매대결, 아나운서때는 미처 몰라봤던 비키니 자태‘한밤’ 미나, 류필립 고백문자 공개 “갈때까지 가보자” 닭살티아라 은정, 세포나이 74세 충격 “식품섭취 부족한 탓”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