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쓰라진♥권다현, 열애부터 결혼까지..키워드는 '당당' 셀프고백(종합)

김가영 2015. 9. 18. 11:49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미쓰라진♥권다현, 열애-결혼 셀프 고백

[TV리포트=김가영 기자] 에픽하이 멤버 미쓰라진과 배우 권다현이 약 1년 9개월의 열애를 마치고 사랑의 결실을 맺는다. 미쓰라진, 권다현은 셀프 고백으로 열애 사실과 결혼 소식을 전한 솔직 당당한 커플이다.

18일 YG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TV리포트에 "미쓰라진이 권다현과 다음달 2일 결혼식을 올린다. 지인들만 초청해 비공개로 치러질 예정이며 신혼여행은 콘서트와 공연 일정 등으로 미뤄져야 하는 상황이다"고 밝혔다.

앞서 미쓰라진은 에픽하이 멤버 타블로의 MBC 라디오 '타블로와 꿈꾸는 라디오'에 출연해 결혼 소식을 직접 전한 바 있다. 미쓰라진은 "좋은 소식을 전해드리겠다. 저도 드디어 결혼을 한다. 그 소식을 여러분께 먼저 들려드리고 싶었다"라고 밝혔다. 미쓰라진의 당당한 고백에 팬들의 응원이 이어졌다.

미쓰라진은 사랑 앞에 솔직한 남자다. 열애 사실 또한 직접 공개했다. 그는 지난해 12월 여자친구 권다현과 함께 영화 '개를 훔치는 완벽한 방법' VIP시사회 포토월에 입장해 화제를 모았다. 두 사람이 연인이라는 사실이 알려지지 않았기에 놀라움은 컸다. 미쓰라진은 수많은 취재진이 촬영 중이었지만 주위 시선을 의식하지 않고 여자친구 권다현의 손을 꼭 잡았다.

미쓰라진, 권다현은 지인의 소개로 만나 연인으로 발전했다. 이후 미쓰라진, 권다현은 방송과 SNS을 통해 서로를 언급하며 알콩달콩한 연인의 모습을 보여줬다. 두 사람은 오는 10월 2일 비공개 결혼식을 올린다.

미쓰라진은 2003년 에픽하이 1집으로 데뷔했다. 미쓰라진이 소속된 그룹 에픽하이는 '평화의 날' '플라이' '팬' '우산' '헤픈엔딩' '본 헤이터' 등의 인기곡으로 팬들의 사랑을 받았다.

권다현은 1985년생으로 1983년생의 미쓰라진보다 2살 연하다. 2006년 영화 '아주 특별한 손님'으로 데뷔해 영화 '황금시대' '연인들' '헤이 톰', 드라마 '시티홀' '꽃피는 봄이 오면' 등에 출연했다.

김가영 기자 kky1209@tvreport.co.kr / 사진=TV리포트DB(미쓰라진 권다현)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