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즈하라 키코 '게맛살 같은 난해한 드레스 자태'

뉴스엔 2015. 9. 16. 17:58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배재련 기자]

미즈하라 키코가 드레스 자태를 자랑했다.

9월15일 스플래쉬닷컴은 지드래곤 전 여자친구로 알려진 미즈하라 키코 근황이 담긴 사진을 공개했다.

보도에 따르면 키코는 이날 홍콩에서 자신의 새 영화 '진격의 거인' 홍보 행사에 참석했다. 원작이 만화인 이 영화는 원작자의 우익 논란으로 한국에서 비판받은 작품이기도 하다.

이날 키코는 몸매를 드러낸 드레스를 입고 홍콩팬의 환호에 응답했다.

앞선 8월 27일 가요계 한 관계자는 "최근 지드래곤과 키코가 각자 일에 집중하기 위해 헤어졌다. 바쁜 스케줄 때문에 자연히 관계가 소원해진 것으로 안다"며 두 사람의 결별을 인정했다.

지난 2010년부터 수차례 열애설에 휩싸였던 지드래곤과 미즈하라 키코는 2014년 10월 한 매체를 통해 서울 이태원에서 데이트를 즐기는 듯한 모습이 포착되기도 했다. 정작 두 사람은 교제 사실을 인정한 적이 없으나 연예계에서는 공공연한 연인으로 알려졌다.

미즈하라 키코는 2007년 18세에 잡지모델로 데뷔한 후 모델과 연기자를 넘나들며 활발한 연예 활동을 펼쳐왔다.

배재련 bjy02@

사진제공=TOPIC / Splash News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리지 “남녀 육체관계시 절정때 남자가 먼저..” 거침없는 폭탄발언오연서, 초민망 가슴노출 속옷화보..거대한 가슴이 생생하게청순 女아이돌, 얼짱모델 유혹해 동침 현장포착 ‘애인있는 남자를..’ 충격명단공개 금수저집안 차인표 윤태영 왕지원, 이게 진짜 로열패밀리(종합)송승헌♥유역비 셀카봉 하나로 만든 1석2조 애정행각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