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흥민vs기성용vs이청용 빅매치, SBS스포츠 영국 현지 생중계로 본다

김재윤 선임 기자 2015. 9. 15. 09:53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미지

[ SBS 연예스포츠 | 김재윤 선임기자] 손흥민과 이청용이 맞대결을 펼칠 것으로 전망되는 코리안 더비가 영국 현지에서 전하는 생생한 화면으로 중계된다.

SBS스포츠(SBS Sports)는 토트넘으로 전격 이적하며 13번째 프리미어리거가 된 손흥민, 그리고 기성용, 이청용 등 코리안리거의 빅매치들을 영국 현지에서 생중계 할 계획이다. 19일 밤 열리는 2015-2016 EPL 스완지시티와 에버튼 경기, 그리고 20일 밤 열리는 토트넘과 크리스탈팰리스 경기가 현지 생중계로 이뤄진다.

특히 크리스탈팰리스와의 경기는 손흥민-이청용 두 코리안리거의 격돌이 관측되는 경기로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또한 손흥민 이적 후 토트넘 홈구장에서 처음 열리는 EPL 경기로, 손흥민이 홈 팬들 앞에서 첫 선을 보이는 자리가 될 전망이다.

SBS스포츠는 손흥민과 기성용, 이청용 등을 직접 만나 생동감 넘치는 현지 분위기 뿐 아니라 태극전사들이 직접 전하는 소감 등 또한 팬들에게 보여줄 계획이다. 박문성 해설위원이 축구팬들에게 친근한 이재형 캐스터와 함께 경기 현장에서 중계석 마이크를 잡는다.

SBS스포츠는 EPL 무대로 진출한 손흥민의 활약을 더욱 가까이에서 전하기 위해 이번 현지생중계를 결정했다. 오랜 기간 EPL을 단독 중계하며 축구 팬들의 사랑을 받은 방송사인 만큼, 축구팬들의 높아진 눈높이에 맞는 퀄리티 높은 중계로 보답한다는 각오다.

한편, 손흥민의 EPL 데뷔전이 됐던 선덜랜드와의 경기 생중계는 2%를 돌파하며 시즌 최고 시청률을 기록한 바 있다. 포털사이트 생중계 역시 45만 명이 넘는 동시접속자수를 보여 손흥민 출전 경기에 대한 높아진 기대감이 숫자로 나타났다.

jsama@sbs.co.kr
  

▶ SBS 실시간 방송 정보 APP 다운로드

[SBS FunE 관련기사]

손흥민, 데뷔전서 '활발한 움직임'…전문 키커로서의 모습도 '눈길'
SBS스포츠 중계 손흥민 데뷔전, 시청률 2% 돌파...15-16 EPL 최고 기록
손흥민 데뷔전, 공격 포인트 없었지만 활발한 움직임…토트넘 선덜랜드에 승
이청용 '첫골', 크리스탈 팰리스 승리 이끌었다 '눈부신 득점포'
한혜진♡기성용, 13일 저녁 득녀…“산모-아이 모두 건강”

Copyright ©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