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엔]이광수 '트렌치 코트도 짧은 기린 기럭지~'

뉴스엔 입력 2015. 9. 13. 09:36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정유진 기자]

이광수, 이천희, 박보영 주연의 신선한 캐스팅과 ‘생선인간’이라는 획기적인 소재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영화 ‘돌연변이’(감독 권오광/제작 필라멘트픽쳐스)가 제40회 토론토 국제영화제 참석차 9월 13일 오전 인천국제공항을 통해 공항패션을 선보이며 출국했다.

이날 이광수가 출국장을 향하고 있다.

9월10일 개막하는 제40회 토론토 국제영화제에서 도발적이고 유혹적이면서도 혁신적인 젊은 영화인들을 소개하는 뱅가드 섹션에 공식 초청된 ‘돌연변이’ 팀은 현지 시간으로 14일 오후 6시(한국시간 15일 오전 7시) 552석 규모의 Scotiabank 상영장과 9월 15일 오전 11시 45분(한국시간 16일 오전 1시) 649석의 The Bloor Hot Docs Cinema에서 총 2번의 공식 상영회에 참석하며 관객과의 대화(GV)도 진행될 예정이다.

‘돌연변이’가 상영되는 뱅가드 섹션은 한국영화로는 연상호 감독의 ‘사이비’가 이 부문에 초청된 바 있으며, 올해는 류승완 감독 ‘베테랑’과 함께 동반 초청돼 한국영화에 대한 현지의 관심을 엿볼 수 있다.

한편 영화 ‘돌연변이’는 신약 개발 부작용으로 생선인간이 된 청년 ‘박구’(이광수)가 세상의 관심으로 일약 스타가 됐다가 제약회사의 음모로 세상에서 퇴출될 위기에 처하는 이야기를 그린다. 영화, 드라마, 예능을 종횡무진하며 맹활약을 펼치고 있는 배우 이광수가 전례 없는 독보적인 캐릭터 ‘생선인간’을 선보일 예정이다. 오는 10월 개봉 예정.

정유진 noir1979

김사랑, 충격 상반신 나체..속옷벗고 완전 탈의 ‘초민망’[포토엔]배두나, 역대급 가슴노출..상반신 아예 다벗어 ‘살짝 가린 그것은..’유명 록가수, 연쇄성폭행 징역형 선고 ‘女2명과 공동범행’ 경악김우빈♥신민아 열애 인정후 첫 동반CF 촬영 “일-연애 동시에”‘우결4’ 강예원 플라잉요가로 다져진 명품몸매 시선강탈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