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희관-양수진, 스포츠 스타 커플 등극..'3개월 전 지인에게 소개 받아'

2015. 9. 10. 09:54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유명한-양수진, 스포츠 스타 커플 등극…‘3개월 전 지인에게 소개 받아’

[김조근 기자] 또 한 쌍의 스포츠스타 커플이 탄생했다.

‘느림의 미학’으로 유명한 프로야구 두산의 유희관 선수가 ‘미녀 골퍼’ 양수진 선수와 사랑에 빠졌다.

유희관은 시속 130km 겨우 넘는 직구로 타자들을 농락해 ‘느림의 미학’이라 불린다.

유희관 양수진/사진=MBN

완벽한 제구력을 앞세워 국내 투수로는 16년 만에 20승 고지 정복을 눈앞에 둔 그가 사랑의 화살도 명중했다.

미녀 골퍼로 유명한 양수진과 데이트를 즐기는 모습이 취재진에 포착된 것.

골프를 좋아하는 유희관이 3개월 전 지인에게 양수진을 소개받아 배우는 과정에서 사랑이 싹튼 것으로 알려졌다.

오랜 무명 시절을 이겨내고 공이 빠르지 않아도 성공할 수 있다는 걸 보여준 유희관이기에 늦게 시작한 연애에도 팬들은 응원을 보내고 있다.

특히 양수진도 KLPGA 통산 5승을 올리는 등 실력과 미모를 겸비한 인기 골퍼여서 또 한 쌍의 스포츠스타 커플 탄생을 반기는 분위기다.

유희관 양수진

김조근 기자 @mkculture.com
  • ▷▷ MBN 뉴스 더보기
  • ▶ [다시보기] 아쉽게 놓진 MBN 프로그램도 원클릭으로 쉽게!
  • ▶ [건강레시피] 밥상을 바꾸면 건강이 달라집니다! 건강밥상 레시피 지금 확인하세요!

< Copyright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