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품소재 전문기업 '우성하이테크'

2015. 9. 8. 16:53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우성하이테크(대표 박미경, www.woosunghitech.co.kr)는 2002년 10월 1일에 설립되어 반도체설비, 자동화 장비, LED/LCD장비 부품과 산업기계부품을 생산하여 대기업 및 중소기업에 납품하고 있는 업체로 선반 및 밀링, 연삭기 등의 범용설비와 머시닝 센터, CNC 등 정밀 공작기계와 정밀 측정 설비 등 최첨단 설비를 갖춘 우수부품소재 전문기업이다.

2014년 시화국가 산업단지에 신축공장을 설립하였고 2009년에 벤쳐기업 인증, 2012년 ISO9001:2008품질인증, 2014년 부품소재 전문기업인증 획득 등 지속적인 설비투자로 머시닝센터 22호기를 도입, 각종 산업기계부품, 반도체 장비 관련부품, 대형가공물, Base plates를 가공 생산하여 부품소재전문 우수기업으로 인정받는 업체로 성장하였다.

박미경 대표는 "사업 성공의 비결은 끊임없는 품질 개선이고 앞으로도 지속적인 연구 및 투자를 바탕으로 산업기계부품, 정밀부품 생산에서 지속적인 성장을 이룰 계획"이며 "직원들에 대한 복리후생 및 근무환경의 질적 개선을 통하여 기업의 quality를 높여 핵심인재의 유지 및 기업의 경쟁력 강화에 힘쓰겠다"고 이야기하고 있다.

또한 새로이 채용된 신규 직원에게 우수한 기술 전수를 통하여 역량개발이 가능하도록 지원할 계획을 갖고 있다.

◇문의: 031-491-1154

(끝)

출처 : 우성하이테크 보도자료

Copyright © 연합뉴스 보도자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