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정화 엄태웅, 배용준 품으로..키이스트 전속계약

뉴스엔 2015. 9. 4. 14:35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윤가이 기자]

엄정화와 엄태웅이 키이스트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무대와 스크린을 장악하며 국내의 대표적인 '디바'로 인정받고 있는 엄정화와 폭넓은 연기 스펙트럼으로 사랑 받고 있는 엄태웅이 키이스트와 전속계약을 맺으며 이들이 일으킬 시너지에 관심을 모으고 있는 것.

키이스트 엔터사업총괄 양근환 사장은 "엄정화와 엄태웅은 배우로서, 스타로서 폭넓은 재능과 대중성, 그리고 신뢰성까지 확보하고 있는 배우다"며, "키이스트가 지니고 있는 강점과 체계적인 매니지먼트 노하우를 적극 활용해 엄정화, 엄태웅이 더욱 활발한 활동을 펼칠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전했다.

엄정화는 1993년 데뷔해, 20년이 넘는 시간 동안 가수와 배우로 꾸준한 사랑을 받아왔다. 드라마 '아내', '결혼 못하는 남자', '마녀의 연애' 등으로 안방극장에 눈물과 웃음을 선사했으며, 영화 '결혼은 미친 짓이다', '싱글즈', '해운대', '몽타주', '댄싱퀸' 등으로 대종상 영화제 여우주연상, 백상예술대상 여자 최우수연기상을 수상, 영화계에서 묵직한 존재감을 발휘하고 있다. 또한 최근 개봉한 영화 '미쓰 와이프'로 활발하게 활동하며 자신의 필모그래피를 풍성하게 채워 나가고 있다.

이와 더불어 그는 '배반의 장미', '초대', '몰라', '디스코' 등 수많은 히트곡을 내놓아 '한국의 마돈나'로 불리고 있으며, 국내 대표적인 여성 엔터테이너로 종횡무진 활약을 이어가고 있어 많은 후배들의 롤모델로 꼽히기도.

엄태웅은 1998년 영화 '기막힌 사내들'로 데뷔, 브라운관과 스크린에서 꾸준히 활약하며 연기파 배우로 자리매김했다. 드라마 '부활'을 시작으로 '마왕', '선덕여왕', '적도의 남자' 등에서 카리스마 있는 연기로 '엄포스'로 불리며 뜨거운 사랑을 받았으며, 영화 '실미도', '님은 먼곳에', '시라노;연애조작단', '건축학 개론' 을 비롯해 드라마 '우리가 사랑할 수 있을까', '일리 있는 사랑' 등을 통해 따뜻한 멜로 감성 연기도 탁월하게 선보였다.

선에서 악을 넘나드는 탁월한 연기내공으로 매 작품마다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는 그가 다양한 장르를 넘나들면서 인간적이고 소탈한 매력으로 대중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만큼 앞으로 깊이 있는 배우로서 제 2막을 어떻게 열어갈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엄정화와 엄태웅이 새롭게 둥지를 튼 키이스트에는 배용준, 손현주, 김수현, 주지훈, 임수정, 정려원, 한예슬, 박서준 등의 배우들이 소속되어 있다.

윤가이 issue@

명문대출신 女초등교사, 성인물서 실제 정사 확인 '연예인 된다길래..' 충격 김준희, 충격 가슴노출 사고..수백명 앞 상의 벗겨진채 '치욕적' 서유리 "관계중 욕은 안되지만 스타킹 찢는 판타지는.." 수위넘는 성적발언 정인영, 섹시몸매 고스란히 드러난 초밀착 원피스 자태 '남심 올킬' 정혜림 웨딩화보 훈남 남편 깜짝공개..그림같은 투샷[포토엔]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