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정적장면]이의정 "뇌종양 합병증 고관절 괴사, 통증 엄청나"(비타민)

뉴스엔 2015. 9. 4. 07:25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의정이 뇌종양 후유증을 언급했다.

이의정은 9월3일 방송된 KBS 2TV '비타민'에서 지난 2006년 뇌종양 후유증 합병증으로 고관절 괴사가 왔다고 밝혔다.

이날 이의정은 "뇌종양 후유증 합병증으로 고관절 괴사가 왔다. 통증이 와서 허리가 저절로 접힐 정도로 너무너무 아팠다. 갈기갈기 찢기는 느낌이었다"고 말했다.

이어 이의정은 "결국 인공관절을 삽입 수술을 해야만 통증을 벗어날 수 있었다"고 지난 2006년 뇌종양 후유증으로 인해 고통 받았던 사연을 털어놨다.

한편 이날 '비타민'은 이휘재, 정지원 아나운서가 MC로 나선 가운데 패널 현영, 문세윤과 게스트 이기열, 이의정, 김승현, 이지현이 출연해 대상포진부터 암까지 면역력을 키우는 방법에 대해 이야기를 나눴다.(사진=KBS 2TV '비타민' 방송 캡처)

[뉴스엔 이소담 기자]이소담 sodamss@

서유리 "관계중 욕은 안되지만 스타킹 찢는 판타지는.." 수위넘는 성적발언 김준희, 충격 가슴노출 사고..수백명 앞 상의 벗겨진채 '치욕적' 명문대출신 女초등교사, 성인물서 실제 정사 확인 '연예인 된다길래..' 충격 '개리동영상' 피해자 남편 "매일 악몽..유포자 처벌받길" 호소(한밤) 임창정 "임은경과 스캔들, 실패한 노이즈 마케팅이었다"(라디오스타)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