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즈러너2' 이기홍 "韓서 6살까지 거주, 겨울 눈놀이 기억나"

뉴스엔 2015. 9. 3. 10:41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기홍이 한국에 대한 기억을 언급했다.

이기홍은 9월3일 서울 삼성동 인터콘티넨탈 코엑스 하모니볼룸에서 열린 영화 '메이즈 러너: 스코치 트라이얼(배급 이십세기폭스코리아/메이즈러너2) 내한 기자간담회에서 어린 시절 한국에 살았던 기억을 떠올렸다.

이날 이기홍은 "한국에 대해 굉장히 따뜻하고 좋은 기억이 많다. 한국서 태어나서 6살까지 살았다"고 운을 뗐다.

이어 이기홍은 "겨울에 동네 친구들과 눈 놀이를 했던 기억이 난다. LA는 눈이 내리지 않기 때문에 더욱 한국 생각이 난다"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지난 2014년 개봉해 전세계적인 흥행 열풍을 불러일으켰던 영화 '메이즈 러너' 속편인 '메이즈 러너2: 스코치 트라이얼'은 살아 움직이는 거대한 미로에서 탈출해 또 다른 세상 스코치에 도착한 러너들이 미스터리한 조직 위키드에 맞서 벌이는 생존 사투를 담은 작품.

'메이즈 러너2: 스코치 트라이얼'에서는 베일에 싸여 있던 존재 '위키드'가 서서히 그 모습을 드러내는 동시에 그가 토마스(딜런 오브라이언)와 함께 팀을 어떻게 이끌어 나갈지 관객들의 궁금증을 자극하고 있다. 여기에 내한 레드카펫 행사를 통해 국내 팬들을 만난 이기홍이 한국인 민호 역, 토마스 브로디 생스터가 뉴트 역을 맡아 열연했다. 오는 9월17일 개봉한다.

[뉴스엔 글 이소담 기자/사진 이지숙 기자]

이소담 sodamss@ / 이지숙 jslee@

제시카, 브래지어는 어디로? 의외 글래머 가슴 '잘좀 가리지' 공 2개가.. 유진, 새까만 속옷이 툭..초민망 노출사진 '봉긋한 가슴 공개' 순찰차서 묘령女와 관계한 현직경찰 충격 '동료경찰 보는데도..' '개리동영상' 피해자 남편 "매일 악몽..유포자 처벌받길" 호소(한밤) 임창정 "임은경과 스캔들, 실패한 노이즈 마케팅이었다"(라디오스타)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