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 잭맨, 주윤발, 판빙빙 안 닮은 밀랍인형 쓴웃음

2015. 9. 3. 08:12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이문길 통신원] 밀랍 인형은 평소 자주 보기 어려운 유명인의 모습을 실물과 거의 똑같이 만드는 데 그 가치가 있다. 이 밀랍인형과 팬들이 기꺼이 사진을 찍는 것은 그런 이유다.

그런데 중국의 밀랍인형 박물관들 일부는 그렇지가 않다. 멀쩡하게 잘 생긴 스타들을 평범한 외모, 심지어 안 씻은지 오래된 노숙인처럼 너저분한 인상으로 전락시켜 버린다. 이번에도 누군지 알아보지 못 하는 밀랍인형들이 중국 스촨성성 루저우시에서 화제가 되고 있다.

우선 휴 잭맨이 분한 엑스맨 캐릭터 울버린이다. 공개된 밀랍인형은 덕지덕지 대충 붙인 듯한 턱수염과 곱상한 5대5 가르마 머리를 하고 있다. 손에 장착된 아다만티움 클로를 통해 그나마 울버린이겠거니 유추할 수 있을 뿐이다.

휴 잭맨의 울버린이 싸구려 밀랍 인형에 욕보였다

중국 최고 미녀배우 중 한명인 판빙빙의 모습은 더 가관이다. 피부 톤을 못 살린 것은 물론, 마네킹처럼 몸 전체가 번들번들 광택이 난다. 미녀의 완성은 헤어건만, 뭇 시골 아낙과 같은 수수한 헤어스타일이 저질 완성도를 스스로 증명하고 있다.

미녀배우 판빙빙의 밀랍인형은 그냥 저가의 마네킹 수준이다

영화 정전자의 도신 역할을 한 주윤발의 밀랍 인형도 카드를 들고 있는 모습이 아니었다면 전혀 알아볼 수 없을 수준이다. NBA 레전드 코비 브라이언트의 밀랍 인형은 차라리 레지 밀러에 가깝다.

정교한 밀랍인형으로 유명한 홍콩 마담투소만큼을 기대한 것은 아니다. 하지만 박물관으로 중국 밀랍인형 박물관들의 일부 퀄리티는 한숨이 나오게 만든다. 

헐리우드와 아시아에서 미남배우로 평가받는 주윤발의 인형은 그냥 중국 아재가 됐다
코비 브라이언트의 인형은 LA 저지를 벗기면 누군 줄 짐작조차 할 수 없다

지난 달에는 중국 스촨성 소재 밀랍인형 전시관에 전시된 성룡 장쯔이 김수현 이연걸 인형이 닮기는커녕 하나같이 비루해 보여 논란이 됐었다. 장쯔이는 법적대응까지 고려한다고 했었다.

dragonsnake718@gmail.com
- Copyrights ⓒ 헤럴드경제 & heraldbiz.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우리아이 영어글쓰기, 어떻게 교육하나요]
토브 로, 돌발 19금 퍼포먼스…화끈한 가슴노출
공급은 적고, 매매량은 증가하고, 서울 중심 중대형 아파트 인기
산부인과 의사, 산모 중요부위에 인증샷…경악
못 벗어서 안달…스타들 이런 셀카까지? ‘민망’
‘터질듯한 볼륨’ 할리우드 엉짱은? 섹시백 1위보니 ‘깜짝’
킴 카다시안 비켜! 美 2015 비키니 어워드 1위는? (1~10위)
“이렇게만 입고 요가?” 미란다 커 너무 섹시한 요가 포즈
사임당 이영애, 문호리 전원주택 공개…평화로운 분위기
'발연기 논란' 연기자 "이민에 자살생각까지"
부산에 들어서는 선시공•후분양 타운하우스, 금정 우진 더클래식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