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시 수영 "얼굴각도 중요, 해외는 왼쪽 한국은 오른쪽 선호"

뉴스엔 2015. 9. 2. 09:55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소녀시대 수영이 얼굴 각도의 비밀을 공개했다.

오는 9월 3일 방송되는 디즈니채널 '미키마우스 클럽'에 소녀시대 윤아, 수영이 특별 출연한다.

이날 '스타특강' 코너에서 깜짝 일일 선생님이 된 윤아, 수영은 후배인 SM 루키즈에게 'CF 연기 비법'에 관한 강의를 펼쳤는데, 데뷔 후부터 지금까지 CF스타로서 정상을 지켜온 자신들의 경험담을 아낌없이 털어놓으며 다양한 꿀팁을 전수했다.

특히 수영은 "CF에서는 얼굴각도가 굉장히 중요하다"라고 말하며 "나는 오른쪽 얼굴이 자신 있었지만 광고주들은 왼쪽 얼굴을 더 좋아하기도 했다"고 밝혔다. 이어 "한국 화장품 광고를 찍을 때는 오른쪽 얼굴을, 해외 화장품 광고를 찍을 때는 왼쪽 얼굴을 더 좋아했다"고 말해 그 동안 몰랐던 수영의 비밀을 깜짝 공개했다.

또한 수영은 기억에 남았던 CF 촬영 에피소드로 "얼굴에 물이 쏟아지는 콘티로 화장품 CF를 찍은 적이 있다. CG가 아닌 실제로 물을 맞으며 촬영을 했다"고 밝혀 모두를 놀라게 했다. 이어 수영은 "귀로 물이 들어가고 온 몸이 다 젖었지만 결과물은 너무 좋았다. 가장 기억에 남는 CF다"고 말하며 당시를 회상했다.

이 밖에도 소녀시대는 후배들에게 아낌없는 칭찬과 유용한 노하우를 전수해 촬영장을 훈훈하게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일일 선생님으로 변신한 소녀시대의 '스타특강'은 9월 3일 오후 8시 '디즈니채널'에서 공개된다.

(사진=디즈니채널 '미키마우스 클럽'제공)

[뉴스엔 윤효정 기자]

윤효정 ichi12@

H양, 속옷벗고 남친과 음란터치..손가락으로 가슴을 '수치심도 없나' 유소영, 초민망 상반신 노출 '너무 심한 가슴보이기' 곧 벗겨질듯 女출연자 가슴-허벅지 안쪽 만지며 "부드럽고 말랑" 변태예능 홍수아, 자신감 넘치는 아찔 비키니 자태 '베이글녀의 정석' 막돼먹은 영애씨 시즌14 조현영, 큰 가슴골에 '유병재 신체반응' 경악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