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수-린 부부, 깨볶는 신혼일상..美 여행중 찰칵 "우리남편 꾸러기"

뉴스엔 2015. 9. 1. 14:34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린과 이수가 행복한 신혼생활을 즐기고 있다.

가수 린은 9월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꾸럭꾸럭 꾸러기"란 글과 함께 남편 이수 인증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이수는 미국의 한 식당에서 커피를 마시고 있다. 린은 남편의 사진을 찍은 후 직접 그림까지 그려 넣으며 애정을 표현했다. 두 사람은 현재 미국 LA에서 여행을 즐기고 있다.

사진을 본 팬들은 "두 사람 보기 좋아요", "신혼 생활이 아름답네요", "언니 너무 예뻐요", "공연 너무 좋았어요", "미국 여행 부럽다" 등 반응을 보였다.

한편 린은 오는 9일 정규앨범 '9x9th'를 발매한다. 또 린은 지난해 9월 이수와 비공개 결혼식을 올렸다. (사진=린 인스타그램)

[뉴스엔 배재련 기자]

배재련 bjy02@

손예진 닮은꼴女 류아진, 성인영화 충격 정사신 '자동차 안에서..' 女배우 60명 육체관계 영상 유출 충격 '사진이 아직도..' 수치스럽다 한예슬, 초민망 가슴노출..탐스런 가슴 만지며 "빨리 주물러줘" 홍수아, 자신감 넘치는 아찔 비키니 자태 '베이글녀의 정석' 막돼먹은 영애씨 시즌14 조현영, 큰 가슴골에 '유병재 신체반응' 경악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