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 측 "소지섭 신민아 '오마이갓' 12월 편성 검토中"

뉴스엔 2015. 9. 1. 10:02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소지섭 신민아 주연 '오 마이 갓'이 12월 편성을 논의 중이다.

배우 소지섭 신민아 주연 드라마 '오 마이 갓'이 KBS 월화드라마 12월 편성을 논의 중이다. KBS 측 관계자는 9월1일 뉴스엔에 "'오 마이 갓'이 KBS 월화드라마로 오는 12월 편성을 검토 중이다"며 "아직 확정된 것은 아니다"고 밝혔다.

KBS는 현재 월화드라마 '별난 며느리' 12부작 방송 후 채수빈이 물망에 오른 드라마 '발칙하게 고고' 편성을 확정했다. 이어 신민아 소지섭 주연 '오 마이 갓'이 KBS 편성을 논의 중인 가운데 송혜교 송중기 그리고 김은숙 작가가 만난 '태양의 후예' 또한 KBS 편성을 확정 짓고 전회 100% 사전제작 후 방송될 예정이라 탄탄한 라인업에 대한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오 마이 갓'은 어린시절 인연을 맺은 두 남녀가 성인이 된 후 다시 만나게 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릴 예정. 로맨틱 코미디 장르로 최근 '주군의 태양'에서 호평 받은 소지섭과 '내 여자 친구는 구미호'를 비롯해 '아랑사또전' 등에서 사랑스러운 연기를 선보인 신민아가 남녀 주인공으로 출연을 확정해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최근 JTBC 드라마 '사랑하는 은동아'를 제작한 몽작소가 제작을 맡는다.

[뉴스엔 이소담 기자]

이소담 sodamss@

손예진 닮은꼴女 류아진, 성인영화 충격 정사신 '자동차 안에서..' 女배우 60명 육체관계 영상 유출 충격 '사진이 아직도..' 수치스럽다 한예슬, 초민망 가슴노출..탐스런 가슴 만지며 "빨리 주물러줘" '우결4' 새커플 김소연♥곽시양 예고편 등장 '최초 계약부부' '마리텔' 박지우 미모의 댄스파트너 알고보니 아내 '경악'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