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틴탑 니엘 "아버지 목사지만 교회 잘 안가"

뉴스엔 입력 2015. 8. 31. 23:25 수정 2015. 8. 31. 23:25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틴탑 니엘이 아버지가 목사님이지만 교회를 잘 안 간다고 밝혔다.

니엘은 8월31일 방송된 KBS 2TV 예능프로그램 '대국민 토크쇼-안녕하세요'에서 아버지가 목사임에도 불구하고 교회를 잘 안 간다고 언급했다.

이날 이영자는 "아버지가 목사인 니엘은 아버지가 교회에 가자고 하지 않냐"고 물었다. 이에 틴탑 멤버들은 "이 친구가 교회를 안 간다"고 폭로했다.

이영자는 "아버지가 목사님인데 교회를 잘 안가면 어쩌냐"고 말했고, 니엘은 "스케줄 때문에 주일에 교회를 잘 못 간다. 항상 그냥 혼자 기도를 하는 편이다"고 밝혔다.

한편 이날 '안녕하세요' 콜센터 상담사 고민 특집에는 장도연, 틴탑(캡, 천지, 니엘, 리키, 창조)이 게스트로 출연한 가운데 수다쟁이 콜센터 부하직원, 맛집 사랑 오지랖 콜센터 직원, 반전 목소리 콜센터 상담사 엄마 사연이 공개됐다.(사진=KBS 2TV '안녕하세요' 방송 캡처)

[뉴스엔 이소담 기자]이소담 sodamss@

오초희 충격 침실영상, 男가수와 몸섞고 뒹굴며 '인터넷 후끈' 김태희, 충격 목욕장면..속옷도 벗고 노출 감행 '초민망' '다벗고 외간 남자와 뒹군 아내' 성인영화 촬영장 경악현장 포착 '우결4' 새커플 김소연♥곽시양 예고편 등장 '최초 계약부부' '마리텔' 박지우 미모의 댄스파트너 알고보니 아내 '경악'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