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탁해요엄마' 최태준, 조보아에 정체고백 실패

뉴스엔 2015. 8. 30. 20:36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최태준이 '부탁해요 엄마' 6회에서 조보아에게 정체고백을 하려다 실패했다.

8월 30일 방송된 KBS 2TV 주말드라마 '부탁해요, 엄마' 6회(극본 윤경아/연출 이건준)에서 이형순(최태준 분)은 장채리(조보아 분)에게 정체를 고백하려 했다.

이형순은 장채리가 자신을 의사 신재민으로 알고 병원까지 또 쫓아오자 제 진짜정체를 고백하려 했다. 하지만 그 순간 이형순의 친구인 진짜 신재민이 나타나 이형순의 고백을 막았다.

신재민은 "조금만 더 기다려 달라. 조금 이따가 네가 정리하면 다 끝나는 관계 아니냐"고 부탁했고, 이형순은 "그렇게 간단한 문제가 아니다"고 답했다. 이에 신재민이 장채리를 향한 이형순의 마음을 눈치 채자 이형순은 "그런 것 아니다"고 발뺌했다.

그 사이 장채리는 백수 이형순을 의사 신재민으로 오해한 채로 마음을 계속해서 키워나가며 더한 갈등을 예고했다.

한편 '부탁해요, 엄마'는 앙숙 모녀를 통해 짠한 모녀간 애증의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다. (사진=KBS 2TV 주말드라마 '부탁해요 엄마' 6회 캡처)

[뉴스엔 유경상 기자]유경상 yooks@

'미달이' 김성은, 결국 벗었다..짓눌린 가슴 '충격 성인영화 정사신' 빅토리아, 최악 노출사고 '탱탱 가슴이 툭' 치욕 패션쇼 변태 아이돌A "걸그룹 민망부위 보여달라고 부탁, 가슴 다봤다" 경악 '우결4' 새커플 김소연♥곽시양 예고편 등장 '최초 계약부부' '마리텔' 박지우 미모의 댄스파트너 알고보니 아내 '경악'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